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의 안정호 대표는 4일 김민수(사진) 대표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현장 중심형 럭셔리 브랜드 전문가로 루이비통 코리아 총괄대표를 역임했다.
이와 같은 파격 인사는 시몬스가 리빙 업계를 넘어 럭셔리 시장으로 본격 진입하겠다는 포부로 해석된다.
또 그간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 인재 영입에 적극 앞장서 온 시몬스의 미래 경쟁력 확보 행보와도 맥을 같이 한다.
7846억원 매출 1조7484억원까지 ↑
현장 중심형 럭셔리 브랜드 전문가
두루 경험한 실무 전문가이기도 해
김 대표는 지난 8년간 루이비통 코리아 재직 당시 부사장과 총괄대표를 차례대로 지내며, 7846억원(2019년)이던 매출을 1조7484억원(2024년)까지 2배 이상 끌어 올린 현장 중심형 럭셔리 브랜드 전문가다.
앞서 샤넬코리아 영업총괄, W 호텔 서울과 SK 워커힐 호텔에서 인사 담당 등을 두루 경험한 실무 전문가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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