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웨딩시즌을 맞아 많은 예비부부들이 열심히 발품을 파는 가운데, 부담스러운 결혼준비 비용을 줄일 수 있는 획기적인 웨딩상품이 나와 이목을 끌고 있다.
결혼준비의 중심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스드메 패키지에 마진을 붙이지 않은 노마진스드메패키지가 해당상품이다.
노마진웨딩을 진행하는 나우웨드에 따르면 스튜디오 촬영, 웨딩드레스, 헤어&메이크업을 진행하는 부분에 마진을 1원도 붙이지 않은 상품으로, 확실하게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기 위해 ‘단 1원이라도 마진을 취할 시 내신 총 금액의 3배를 돌려드립니다’라는 슬로건을 당당히 내걸고 계약 시 노마진에 대한 보증서도 제공하고 있다.
노마진이라고 하면 흔히들 저품질의 상품을 판매하는 것에 대한 고객들의 우려가 많아 나우웨드에서는 고객과의 약속으로 ▲상품 퀄리티의 보장 ▲서비스품질의 보장 ▲노마진에 대한 보장을 통해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했다.

그동안 원가 공개, 노마진 등을 앞세워 홍보를 했던 업체들이 있었지만 막상 들여다보면 추가조건이 붙거나 퀄리티가 확인이 안 된 상품들로만 구성돼 고객들에게 외면당했었다.
하지만 나우웨드가 진행하는 노마진웨딩의 경우 지난 3월 매월 500쌍에게만 진행 가능한 노마진스드메 패키지 상품이 매진됐고 4월 노마진 상품 역시 빠른 속도로 한정 수량이 마감돼가고 있다.
매월 진행되는 노마진웨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는 17일 10시25분부터 방영되는 SBS <생활경제>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