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에서 탄생한 건강식품 전문브랜드 (주)휴럼(www.hurum.co.kr)이 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휴럼은 KT&G에서 탄생하여 홍삼과 석류, 흑마늘, 블루베리, 헛개나무 등 50여가 지 제품을 기반으로 건강식품 시장에서 자리매김 하고 있는 기업으로 중국산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엄선된 원료로 소비자들에게 건강식품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근 1년 임대료 보존제도를 적용해 오픈 후 1년 임대료가 본사에서 공급받은 제품가격보다 높을 경우 그 차액에 대해 본사에서 지원해주는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이 시스템은 대리점개설 활성화와 대리점과 본사 간 상생을 의미하며 경험이 적은 창업주에게는 오픈 후 안정화까지 소요되는 기간을 감안할 때 심리적으로 부담을 덜어줄 수 있다.
또한 대리점에 안정적인 수익지원을 위해서 휴럼쇼핑몰 및 오픈마켓 주문 전제품을 대리점에서 발송하여 온라인 수익을 전액 대리점으로 환원함으로써 신규고객 창출 및 재구매로 이어져 대리점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설명회 신청은 전화(02-566-0758) 및 홈페이지(www.hurum.co.kr)를 통해 할 수 있으며 방문일정 협의 후 본사 상담실에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