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요리학원 1위 업체인 한솔요리학원의 외식창업 전문 교육기관인 한솔외식창업아카데미가 5월27일부터 국가공인 조리 명장 기능장들의 비법소스 전수교육인 ‘특급비법소스마스터과정’을 시작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특급비법소스마스터과정’ 4차의 전수내용은 1기 출범에서부터 3기까지 전수한 비법소스 중에 음식점 운영에 꼭 필요한 소스만 엄선했으며, 특히 이전에 진행했던 ‘성공업소탐방’ 대신 소스전수 교육을 1회 더 진행하여 9회의 소스전수 및 경영이론특강 1회까지 총 10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4차 ‘특급비법소스마스터과정’의 강사진은 대한민국 조리명장이자 김대중ㆍ노무현 대통령 시절 청와대조리장을 역임한 문문술 조리명장을 필두로 한국대표로 각종 국제요리대회에서 많은 상을 석권하고 시푸드 뷔페 레스토랑 오픈의 달인으로 알려진 이상정 조리명장, 성공창업을 위한 최고의 조리비법 전수자로 알려진 김문정 조리기능장, 현 한국김치협회장이자 한정식집 봉우리 대표인 이하연 회장, 제1회 SBS 대결 요리왕중왕전 <요리왕> 출신인 한식의 대표 스타 쉐프 마경덕 조리장이 주축을 이루고 있으며 이외에도 현직 호텔 및 대학교에서 조리 및 강의를 하는 국가 조리 명장 기능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급비법소스마스터과정 4차 전수’는 5월27일부터 시작, 매주 금요일 총 10회 과정으로 진행하며, 선착순으로 20명만을 모집한다. 강좌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전화(02-725-1900) 또는 홈페이지 www.hschangup.com를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