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우 저 / 마젤란 펴냄 / 1만3000원
예측 불가능한 마케팅 환경 속에서 새로운 시장을 발견하기 위한 핵심 코드를 전하는 책이다. 이 책에서는 시장을 크게 세 부분으로 나누어 상상력, 통찰력, 직관력 기반의 틈새시장을 발견하는 방법을 제시하고, 기존시장 확대의 기술 및 미래 유망시장에 대한 견해도 피력하며 성공적인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한다.
저자는 마케팅과 시장에 대해 실무경험에서 체득한 견해를 바탕으로 시장 발견의 성공사례를 이야기한다. 그는 성공적인 시장 발견의 많은 사례가 평범한 사람들의 머릿속에서 탄생했다고 강조한다.
또한 현재 마케팅 환경에서의 절실한 과제인 틈새시장을 찾는 안목을 기르기 위해서는 지형지물을 살펴보는 관찰력과 예리한 감각이 필요하다고 말하며 시장 발견에 노심초사하는 마케터들을 위한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