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 동해 특선 코너 선봬
KBS 일일연속극 <웃어라 동해야>의 메인 촬영지 중구 장충동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극중 카멜리아 호텔)은 오는 4월3일부터 프리미엄 뷔페 더 킹스에서 ‘동해 특선 코너’를 선보인다. 극 중 동해가 만든 창작 한식의 세계가 반영된 스페셜 메뉴 10여 종이 준비된다. 또한 새로운 코너 신설을 기념하기 위해 ‘동해 특선 코너 런칭 기념 지창욱 요리 시연회’를 4월3일 오후 5시30분부터 개최한다. 행사 참가 시 탤런트 지창욱의 요리 시연을 관람할 수 있고, 시연회 후에는 저녁 뷔페를 즐기며 지창욱이 직접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기념사진 촬영, 자필 사인 등 지창욱의 팬서비스도 제공된다. 저녁 뷔페와 기념선물, 요리시연 관람이 포함된 ‘지창욱 요리 시연회’ 참가비는 1인당 10만원. 사전예약에 한해 입장할 수 있다.
반얀트리 스파, 에이프릴 그랜듀어 프로모션
반얀트리 스파에서는 4월 한 달간 ‘에이프릴 그랜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총 120분 동안 진행되는 에이프릴 그랜듀어 프로그램은 허브 파우치 마사지 60분과 바디 컨디셔너 30분, 그리고 30분의 휴식 및 원기회복 시간으로 구성된다. 허브 파우치를 따뜻하게 데운 참깨오일에 적셔 사용하는 반얀트리 특유의 허브 파우치 마사지는 혈액 순환 및 긴장된 근육 이완에 도움이 된다. 마사지용으로 쓰이는 참깨오일은 예로부터 지친 세포를 회복시키고 노화를 억제하는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비타민이나 미네랄 등이 풍부하여 봄철 바디 마사지에 더없이 효과적이다. 허브 파우치 마사지 이후에 제공되는 너리싱 바디 컨디셔너는 한층 부드럽고 실크처럼 매끈한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가격 25만원.
밀레니엄 서울힐튼, 롤스시&마끼 특선
밀레니엄 서울힐튼 메인로비 1층에 위치한 카페 실란트로에서는 3월과 4월, 두 달간 다양한 종류의 롤스시와 마끼를 즐길 수 있는 ‘롤스시&마끼 특선’을 선보인다. 메뉴로는 불갈비 김치롤, 모둠회 캘리포니아롤, 참치롤, 새우 날치알롤, 참치 아보카도롤, 가리비 아보카도롤, 소프트크랩 날치알롤, 봄야채 마끼, 참치 마끼 등이 있다. 또한 실란트로에서는 매주 금요일 저녁에 20여 가지의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는 해산물 뷔페를 계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실란트로 뷔페 가격 점심 어른 4만6000원, 어린이 2만7600원, 저녁 어른 5만원, 어린이 3만원, 금요일 저녁 해산물 뷔페 5만5000원.
하얏트 리젠시 제주,‘VIB’ 서비스 출시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유아를 동반하는 고객이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Very Important Baby 서비스를 출시했다. 연중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이며 만 2세 이하 유아와 투숙 시 웰컴 인형, 어린이를 위한 티셔츠, 1년 이내 투숙 시 객실 요금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객실 할인 쿠폰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체크인 시 직원이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가족사진을 찍어주어 가족과 함께 하는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 밖에 엄선된 재료로 요리한 이유식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유아용 침대, 욕조, 변기 커버, 젖병, 젖병 소독기, 유모차 등을 무료로 대여 받을 수 있다. 부부만의 오붓한 시간을 위해 유료 베이비시터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다. 요금은 기본 2시간에 2만원, 2시간 이후부터는 시간당 8000원이며, 아이 2명을 동시에 맡기는 경우 기본 2시간에 3만원, 2시간 이후부터는 시간당 1만6000원의 비용이 부과된다. 한편 이유식 메뉴의 종류는 쌀과 쇠고기 안심 퓨레, 쌀과 전복 퓨레, 쌀과 치킨 퓨레, 야채와 전복 퓨레, 야채 퓨레 등이며 가격은 1만원이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 사천요리 프로모션
르네상스 서울 호텔의 중식당 가빈에서는 오는 4월4일부터 정통 사천요리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청(靑)과 홍(紅), 두 가지 세트메뉴가 준비되며 가빈 주방장만의 특별한 노하우로 만들어진 상어지느러미 산라탕, 사천식 해삼과 전복, 칠리 소스 킹크랩, 왕새우 칠리소스, 통후추 전복 스테이크, 통후추 소스 바닷가재 등 최상의 해산물과 재료를 이용하여 만든 다양한 6~8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사천식 특선 세트 메뉴는 점심 5만6000원~7만원, 저녁 8만6000원~10만원에 제공된다.
리츠칼튼 서울, 프렌치 와인 갈라 디너
리츠칼튼 서울의 유로피안 레스토랑 더 가든은 오는 4월1일 프랑스의 유명 와인 산지를 대표하는 와인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프렌치 와인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 2006년 제1회 한국 국제 소믈리에 경진 대회에서 1위를 수상했던 은대환 소믈리에가 엄선한 최고급 와인들로 구성된다. 와인은 마크에브라 셀렉씨옹 브뤼 샴페인을 시작으로 프랑수아 미쿨스키 뫼르쏘 샤름, 알자스의 오스터탁 게브르츠트라미너, 마르끼 당제빌 볼네 프리미에 크뤼, 필립 샤를로팽 모리 생드니 등 프랑스산 유명 와인과 함께 총 여섯 코스 요리가 제공되며 마지막으로 오렌지향의 초콜릿 케이크를 커피와 함께 디저트로 즐길 수 있다. 가격 15만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미국 쇠고기 축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정통 그릴 레스토랑 JW’s 그릴은 오는 4월4일부터 5월31일까지 미국산 쇠고기 부위별 요리를 선보인다. 특히 4월11일부터 16일까지는 토마호크 립아이 전문 셰프인 뉴욕 출신의 티모시 브로더릭을 게스트 셰프로 초청해 미국 쇠고기 요리의 진수를 선보인다. 또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20분 내에 혼자서 토마호크 립아이 스테이크 세트를 먹으면 19만원 상당의 토마호크 립아이 스테이크 세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100인의 도전자를 찾습니다’가 그것. 세트에는 1.2kg의 토마호크 립아이와 구운감자 반 개, 구운 토마토 반 개, 구운 옥수수 한 조각, 요크셔 푸딩 한개가 포함된다. 스테이크 소스는 베어네즈와 레드와인 소스, 머스타드 소스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뼈를 제외한 접시 위의 음식을 모두 먹으면 된다. 도전자는 100인에 한하며 100인 모두 예약 완료될 경우에는 이벤트가 종료된다. 단 저녁에만 가능하며 사전예약은 필수다. 또한 성공한 도전자들 중 최고 기록을 달성한 도전자에게는 무료 객실 숙박권도 선사한다. 미국 쇠고기 요리는 에피타이저 2만400원부터, 메인요리는 5만7000원부터, 코스요리는 10만원부터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