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홍
남·1983년 7월26일 해시생
문> 부모님과의 불화로 4년 전에 가출해 집안과 소식을 끊고 살아오다가 많은 사고와 질병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이제 어떻게 살아가야할지 너무 막연합니다.
답> 세상 모든 것은 주어진 책무와 지켜야 할 의무가 있고 그 다음에 권리로서 승리와 행복이 있습니다. 묵묵히 때를 기다릴 줄 아는 것도 성공의 한 비결입니다. 귀하는 지금까지 독립 운이 아니었으므로 부모의 곁을 떠나면 안 되었으며 독립을 하게 되면 오히려 운이 역행해 무너지니 모든 것을 잃게 됩니다. 부모의 곁으로 돌아가세요. 반항과 거부가 계속 이어지면 폐인이 돼 다시는 돌이킬 수 없는 벼랑에 서게 됩니다. 마침 두 가지의 운이 함께해 좋은 계기가 됩니다. 너무 차일피일 시간 끌지 말고 가정으로 돌아가 부모님께 정중하게 사과드리고 미래를 열어가는 데 최선을 다해 행복을 찾아가세요. 2년 후 결혼과 함께 안정을 찾게 됩니다.
송한이
여·1990년 11월10일 해시생
문> 결혼에 실패하고 많은 것을 잃었습니다. 친정살이도 괴롭고 재혼이 아니면 외국으로 떠나버릴까 생각 중인데 모든 것이 막연합니다. 제가 어디로 가는 것인지 답답합니다.
답> 망설이지 말고 해외로 진출하세요. 내년에 해외와 인연을 맺을 아주 좋은 기회가 생기며 평소 진행하던 일도 좋은 결실을 맺게 됩니다. 일찌기 좋은 가정에서 부모님의 풍족한 혜택을 받으며 뛰어난 재능과 실력을 인정받고 잘 성장해 왔으나 액운으로 잘못된 선택의 결혼으로 결정적인 불행을 맞이해 모든 것이 멈춰 있습니다. 재혼하여 그동안의 불행을 복구하고 행복을 다시 찾을 수 있으나 다소 시기를 늦추세요. 해외에서 만나 국제결혼으로 이어집니다. 상대는 의학계통 종사자나 법조인이며 연하인 양띠 중에 있습니다. 잠시 접었던 공부의 뜻은 계속 키워나가세요. 재혼으로만 만족할 것이 아니라 사회생활에서 보람을 찾게 됩니다.
권기석
남·1978년 3월20일 사시생
문> 아내와 이혼하고 아들과 함께 열심히 살아가고 있습니다. 현재 법인택시를 운전하고 있는데 저의 천직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재혼하고 싶은데 계속 어긋나고 있습니다.
답> 초년의 불운으로 인해 학업이 짧았으며 어려운 생활로 그동안 고생이 많았으나 본래 타고난 심성이 착하고 근면하며 성실합니다. 그러나 결혼 생활의 실패로 그동안 외롭고 힘든 삶을 살아왔으나 올해 이후 새로운 인연을 만나 재혼에 성공하며, 편안하고 단단한 가정을 이룹니다. 주변 지인의 중매로 만나게 되며 양띠나 원숭이띠 중에 있습니다. 상대 역시 재혼이지만 운세의 상생과 합운이 완벽해 행복을 만들어 갑니다. 현재 운전직은 천직이며 재혼하게 되면 부인의 부업으로 재산을 많이 늘리고 직업에 대한 불만도 해결됩니다. 성격이 내성적이고 지나치게 과묵해 대화의 통로가 없어 답답합니다. 고치세요.
강소희
여·1991년 7월13일 해시생
문> 성형외과 상담 매니저로 일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나이도 있으니 천직을 찾고 싶습니다. 또 결혼도 하고 싶지만 아직까지 저의 마음을 열어줄 상대가 없습니다.
답> 일단은 지금의 직장을 잘 지키고 미래를 여유 있게 준비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우선 전문직(직업상담사 등) 자격증 준비와 직장 근로를 병행하세요. 꿈과 성장이 함께 이뤄집니다. 지금이 성공을 만드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쉽게 포기하는 끈기가 없는 성격과 한곳에 집중하지 못해 완성이 없고 언제나 미결인 것을 주의하십시오. 이제는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때가 됐습니다. 운세가 보장돼 많은 행운이 적극적으로 돕습니다. 연분은 양띠나 한 살 연하인 원숭이띠 중에 있습니다. 단 11월생은 제외입니다. 지인의 소개나 중매로 만나게 되고 결혼은 내년이며 만족하게 됩니다. 미래가 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