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분양> 성남 수진역 코아루 천년가

2016.11.29 09:21:11 호수 0호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한국토지신탁이 지하철 8호선 수진역 도보 3분거리에 공급하는 ‘성남 수진역 코아루 천년가’ 오피스텔이 12월경 분양 예정이다. 이 오피스텔 주변부에 교육, 쇼핑, 여가, 편의 시설 등 생활인프라가 원스톱으로 구축돼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



분양사 측은 “성남 수진역 코아루 천년가처럼 주변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 생활권’단지의 경우 공실률이 낮아 안정적인 투자수익 창출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단지 1km 이내에 예원유치원, 성남중앙초등학교, 성남중학교, 성일고등학교 등을 포함한 12곳의 교육시설이 위치해 있다.

성남중앙병원을 비롯해 중원구청, 중원도서관, 롯데시네마, 성남종합스포츠센터 등 각종 여가·편의시설과 이마트, 뉴코아아울렛, 세이브존, 모란시장과 같은 쇼핑인프라까지 마련돼 있다는 점도 강점으로 꼽힌다.

교통편으로는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지하철 8호선과 분당선 등의 대중교통 접근성이 용이하다. 분당-수서고속화도로 탄천IC 등 광역 교통망도 인접해 있다.

분양 관계자는 “공간 활용 극대화를 위한 혁신평면설계, 품격 있는 인테리어와 디자인, 1실 1주차 실현 등 설계단계부터 입주민들의 불편을 줄이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이어 “오피스텔은 인근에서 모든 편의생활을 해결할 수 있는 입지가 우선시 된다”며 “성남 수진역 코아루 천년가처럼 지역 핵심 입지에 들어선 오피스텔의 경우 미래가치가 풍부해 앞으로 더 많은 프리미엄을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설문조사

진행중인 설문 항목이 없습니다.





Copyright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