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줌인> '물 만난' 워터파크 모델전쟁
<스타줌인> '물 만난' 워터파크 모델전쟁
  • 박민우 기자
  • 승인 2014.06.09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위야 물렀거라’ 보기만 해도 시원
[일요시사=연예팀] 박민우 기자 = 준비는 끝났다.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국내 워터파크 개장이 앞당겨져 속속 문을 열고 있다. 워터파크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있다. 바로 모델이다. 성수기를 앞두고 손님 경쟁만큼 모델 경쟁도 치열하다. 그야말로 전쟁이 따로 없다.

 ▲ 걸그룹 걸스데이
[ 완벽한 몸매]
[  걸스데이  ]
 
걸그룹 걸스데이는 지난 5월30일 오픈한 롯데워터파크 모델로 발탁됐다. 걸스데이는 탱크톱에 핫팬츠 몸매를 드러내 상큼하고 시원한 매력을 선사했다. 걸스데이 멤버들은 두 번에 걸친 촬영 현장에서 때로는 섹시하게, 때로는 에너지 넘치는 쾌활함으로 광고 촬영에 임했다고 한다.
 
롯데워터파크 측은 “걸스데이 멤버들이 가지고 있는 섹시함과 쾌활한 이미지가 남태평양 폴리네시아를 테마로 하는 롯데워터파크와 잘 어울려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롯데워터파크는 김해시 장유면 김해관광유통단지 내 12만2777㎡ 터에 전체면적 4만793㎡ 규모로 1만3000여명을 동시에 수용하는 대형 워터파크다. 축구장 약 17배 규모의 롯데워터파크는 총 4000여억원을 들여 11종 24개 어트랙션이 설치됐다. 2015년 6종 19개 어트랙션이 추가 개장, 2만여명을 동시에 수용 가능한 국내 최대 규모로 거듭날 예정이다.
 
롯데워터파크는 남태평양 폴리네시아를 테마로 꾸며진 만큼 이국적인 분위기의 시설들과 파크 한가운데 서 있는 높이 38m, 폭 35m의 거대한 화산 ‘자이언트 볼케이노’가 인상적이다. 롯데워터파크는 크게 두 개의 존으로 구성돼 있다. 사계절 내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워터파크 존과 화산에서 밀려오는 거대한 파도를 즐길 수 있는 실외 파도풀 존이다. 실내 워터파크 존은 약 6600㎡ 규모로 국내에서 가장 큰 실내 워터파크로 조성됐다. 
 
성수기 앞두고 ‘손님잡기’ 경쟁
더위 잊게 하는 노출패션 시선 

[건강한 섹시미] 
[    클라라   ]
 
방송인 클라라는 원마운트 워터파크의 여름 성수기 시즌을 함께할 새 얼굴로 발탁됐다. 여름 하면 노출의 계절이 떠오르는 만큼 건강미와 섹시미는 절대 빠질 수 없는 여름의 핵심 키워드다. 그런 배경에서 원마운트는 건강미 넘치고 밝은 이미지가 인상적인 클라라와 줄리엔강을 하반기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이를 증명하듯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클라라는 꼬박 하루 동안 진행된 장시간 광고 촬영에도 내내 밝고 활기찬 표정으로 즐기듯 임했다는 후문이다. 원마운트는 “보다 젊고 에너지 넘치는 워터파크의 이미지를 대중들에 각인시키겠다”며 “섹시미가 도드라지는 클라라의 아찔한 수영복 몸매가 화제를 모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 리듬체조 요정 손연재
 
원마운트 워터파크는 지난 4월 한 달여간 새 단장을 마치고 재개장했다. 실내 워터파크에 있는 구명조끼 대여소 공간을 크게 확장하고 고객 휴식 공간 마련을 위한 대형 파라솔을 야외 워터파크에 설치했다. 탈의실 라커 수도 기존보다 늘렸고, 휴대폰 충전기를 설치해 보다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전체적인 페인팅 보수 작업을 실시하는 한편, 실내 워터파크 유수풀 벽면에 트릭아트를 추가하는 등 인테리어 개선에도 신경을 썼다.

[성숙한 국민요정]
[    손연재     ]
 
‘국민 요정’ 손연재는 오션월드 모델로 나섰다. 손연재는 최근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와 진행된 CF촬영에서 귀여운 외모 뒤 우월한 몸매를 뽐냈다. 공개된 사진 속 손연재는 하얀 탱크탑과 짙은 청색 핫팬츠를 입고 상큼 발랄한 매력과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
 
오션월드 관계자는 “손연재는 귀여운 외모 속에 감춰진 실력과 섹시한 반전 몸매로 눈 뗄 수 없는 매력을 발산한다”며 “최근 국제 체조대회에서 3관왕을 차지해 세계적인 선수가 된 손연재와 오션월드가 잘 어울려 손연재를 2014 오션월드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 추성훈과 추사랑 부녀
오션월드는 실내존 4만3291㎡, 익스트림존 2만5787㎡, 파도풀존 1만9284㎡, 다이나믹존 3만1242㎡, 메가슬라이드존 7041㎡ 등으로 총 12만6645㎡ 규모다. 이는 축구장 14배 넓이로 동시 수용 가능인원은 2만3000명이다. 오션월드는 크게 실내존, 익스트림존, 다이나믹존, 메가슬라이드존으로 구분된다. 이 중 실내존은 파도풀, 유수풀, 튜브/바디슬라이드, 바데풀, 유아/어린이용 워터플렉스, 찜질방, 테라피 센터, 야외 노천탕 등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아찔한 핫팬츠
글래머 노출도      

[훈훈하게 만드는]
[  추성훈·사랑 ]
 
웅진플레이도시는 다른 워터파크와 달리 추성훈, 추사랑 부녀를 모델로 발탁해 ‘가족이라면 웅플하라’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추 부녀는 지난 4월말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에서 물놀이 시설을 직접 이용하면서 광고를 촬영했다. 추사랑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과 추성훈의 다부진 몸매까지 한번에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투니버스 인기 가족 애니메이션 ‘안녕 자두야’가 해적으로 변신한 스토리가 펼쳐지는 워터 어드벤처 공간 ‘투니 플레이존’과 귀여운 돌고래 슬라이드, 바다 생물 조형물이 가득한 ‘돌핀 키즈존’ 등 웅진플레이도시의 대표적인 가족 물놀이 시설이 추사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촬영 관계자는 “추성훈이 촬영장에서도 딸 추사랑의 일거수일투족을 챙기며 다정하고 듬직한 아빠로서의 모습을 보여 현장 스텝들의 마음까지 훈훈하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웅진플레이도시는 지난달 스파존을 친환경 힐링스파로 재단장했다. 피부자극과 환경호르몬 등을 최소화 한 천연 원목과 화강석 등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야외스파 공간은 전체를 모두 새롭게 꾸몄다. 
 
아이들과 물놀이하기 좋은 온수 수영장 블루풀과 제트수류 마사지 효과를 더한 블루스파, 한방스파 등 6개 구역으로 구성된다. 실내스파는 일부를 개보수 했는데 썬베드를 늘리는 등 휴식 공간 확장에 신경을 썼다. 
 
 
 
 
<기사 속 기사> 역대 워터파크 '핫' 모델은?
 
국내 워터파크는 캐리비안베이와 오션월드의 경쟁으로 압축된다. 캐리비안베이(1996년 오픈)가 오션월드(2006년 오픈)보다 10년 먼저 오픈했지만 현재 양강구도를 형성하고 있다. 두 워터파크가 벌이는 모델 경쟁은 손님 경쟁만큼 치열하다.
 
올해 손연재를 내세운 오션월드는 그동안 이효리, 애프터스쿨, 박한별, 손담비, 씨스타 등 최고의 여성 스타들을 활용해 국내 워터파크 광고계에 붐을 일으켰다. 당대 최고의 아이돌 스타들이 새로운 모델로 기용될 때마다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만큼 이번 손연재 모델 발탁은 그 의미가 새롭다.
 
캐리비안베이는 지난해 개그맨 유재석을 모델로 기용해 화제를 모았다. 편안하고 즐겁게 놀 수 있는 공간이란 의미를 부여했다. 캐리비안베이의 역대 모델은 2PM, 소녀시대, 빅토리아, 수지 등이 활약했다. <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