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비의 독자운세풀이
백운비의 독자운세풀이
  • 최민이
  • 승인 2009.06.16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일요시사>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일요시사

강형중 남·1974년 10월19일 신시생

문>다니는 회사에 돈을 투자했는데 이젠 월급도 나오지 않고 있어 몹시 불안하고 답답합니다. 가정불화로 이어져 아내와의 관계도 멀어지고 있습니다.

답>지금 머뭇거릴 시간이 없습니다. 이미 인연을 다하여 더 이상 지체하면 더 큰 화근을 면치 못합니다. 이미 투자한 돈은 회수하게 되지만 법적 해결로 마감짓게 됩니다. 서둘러 시작하세요. 마침 운기가 강하게 상승하여 승소는 물론 쉽게 해결됩니다. 귀하는 생산직이나 관리직은 맞지 않습니다. 영업직이 우선이며 전직에 소원을 이루게 됩니다. 3개월 이내에 새 직장을 얻어 안정을 찾습니다. 부인과의 관계는 안심하세요. 처운이 튼튼하고 처복이 있어 부인의 적극적이고 세심한 내조에 큰 힘을 얻게 됩니다. 건강도 보장되어 가족 안전이 확실합니다. 현실을 벗어나는 것이 시급하며 2011년까지는 일체의 외부투자는 삼가세요. 부업운이 아닙니다.


이혜원 여·1980년 11월10일 진시생

문>1981년 2월27일 사시생인 남자와 양가 허락을 받고 깊은 관계입니다. 그런데 양쪽 부모님들 간 다툼이 생겨 헤어지기 직전인데 인연이 아닌지요.

답>부모님의 문제뿐 아니라 근본적으로 연분이 아니며 상생의 원칙을 벗어난 악연입니다. 상대 남자분은 부모의 의견을 따르게 되어 더 이상 미련을 두지 않습니다. 성격이 우유부단하며 고집이 세고 한번 돌아서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 옹고집이 있습니다. 그리고 성격과 체질이 상반되어 상생하지 못하며 상대는 이미 귀양에게 싫증을 느끼는 등 정이 없습니다. 문제의 발생은 부모가 아니라 상대분의 불만과 거부감에서 발생한 것이 화근입니다. 상대가 만나주지 않는 것이 그 증거입니다. 이제 정리하고 원위치로 돌아가 미래의 설계를 다시 짜는 게 중요합니다. 8월에 양생운을 맞이하여 연분을 만납니다. 뱀띠이며 전화위복의 계기로 행복하게 됩니다.


송성태 남·1952년 2월20일 사시생

문>3년 전 위암 수술로 완치되었는데 병이 재발하여 의사와 병원을 상대로 싸우고 있습니다. 더 이상 희망이 없는지, 저의 천명은 어디까지인지 답답합니다.

답>의사와 병원, 그리고 어떤 상대와의 투쟁도 소용없습니다. 그리고 상대의 잘잘못이 아니라 귀하의 운명이 마무리단계에 있습니다. 수명은 천명이라 하여 이미 태어날 때 정해진 것이므로 생명의 한계는 그 누구도 연장시키지 못합니다. 매우 안타까우나 3년 전 액명의 고비로 넘어왔으나 내년까지 한계이므로 종명운을 맞이하여 인생을 마감하게 됩니다. 오히려 3년 전 액명의 위기를 넘겨 그동안 연병한 것에 감사해야 합니다. 이제 감정대립이나 투쟁을 멈추고 선행과 덕을 쌓고 그동안의 업적에 만족해야 합니다. 불우했던 초년과정을 딛고 무에서 유를 창조하여 가세를 튼튼하게 하고 부와 명예를 이뤄낸 자랑스런 과거가 소중한 유산이 되고 있습니다. 운세가 후대로 이어져 업적을 보존하고 큰 뿌리로 성장해 가문을 더욱 빛나게 합니다.


한영선 여·1986년 12월11일 미시생

문>친구들이 연애하는 걸 보면 타박을 했었는데 요즘 제가 이상할 정도로 이성에 관심이 많아요. 심지어 남자와 성행위를 하는 꿈까지 자주 꿔 몹시 흔들리고 있어요.

답>성장과정의 일부분이나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합니다. 이럴 때 순간적 관리소홀로 인생을 망치게 되는 불행을 만들게 됩니다. 유혹성 악운입니다. 즉 운명적 사춘기라 하여 특히 성적 감동이 심해지고 운세의 정도에 따라 억제하기 힘든 지경까지 이르게 되어 사고가 납니다. 후천과정은 억제와 방어가 유일한 방법이며 몸과 마음 관리가 우선입니다. 내년까지 계속됩니다. 전문의의 도움이 절실합니다. 6월에 취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성장이 이어지며 항공사 또는 외국인 회사와 인연이 됩니다. 영어영문의 전공을 최대한 살리게 되어 보람을 얻으나 대학원 과정은 필수입니다. 직장과 공부를 함께 병행하면 더욱 좋습니다. 2011년에 개띠와 인연을 맺어 황홀한 행복이 시작됩니다. 현실은 미래를 만들어가는 중대과정입니다.



인기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