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비의 독자운세풀이
백운비의 독자운세풀이
  • 최민이
  • 승인 2009.06.09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일요시사>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일요시사

오태식 남·1992년 7월26일 유시생

문>공부도 싫고 집도 싫어 방황하고 있어요. 저도 큰 꿈을 안고 살고 싶은데 하루하루가 미치도록 싫고 죽음도 생각하고 있어요.

답>운명은 태어나면 평생 세 번의 고비를 거치는데 초년, 중년, 말년으로 나뉩니다. 그 중 초년의 첫 고비가 가장 어려운 과정인데 지금 학생의 현실입니다. 더구나 운세의 정도가 강하게 들어와 이겨내기 힘든데다 마음이 여리고 성격이 온순하고 내성적이라 부담의 정도가 심하며 높은 체감으로 갈등과 방황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건 근본입니다. 원칙과 근본을 지키면 절대 무너지지 않습니다. 학생은 원래 성적에는 만족하지 못하나 심성이 착하고 의협심이 강해 원만한 교우관계와 충효사상이 뚜렷해 성적 이상의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 캄캄한 밤이면 태양은 반드시 다시 뜹니다. 10월을 마지막으로 지금의 고비는 막을 내리고 예전의 밝은 모습을 찾게 됩니다.


임현주 여·1980년 3월27일 신시생

문>1976년 4월12일 묘시생인 분과 결혼약속 후 상대 부모님의 반대로 헤어졌어요. 반대 이유는 제가 키가 작다는 겁니다. 충격과 함께 그를 잊지 못해 죽을 것만 같아요.

답>한 번 더 다시 만날 기회가 있어 일단 두 사람의 사이가 다시 가까워지는 것은 사실이나 끝까지 인연이 안 됩니다. 상대분 역시 귀양에게 미련을 가지고 있으나 두 분의 인연이 운명적으로 짧아 더 이상 지속되지 못합니다. 인생은 운명의 변화에 따라 마음이 바뀌고 성숙해지며 정도를 맞이하게 됩니다. 귀양은 현실적으로 충격과 이별의 아픔을 비켜갈 수 없으나 이제 곧 새로운 운세의 변화로 안정기를 맞아 상처를 씻고 행복의 미래를 만들어 가게 되고 8월 이후 연분을 만나 만족하게 됩니다. 운명은 항상 미래에 있습니다. 뱀띠 또는 연하인 개띠 중에 있으며 소개나 중매로 이어집니다. 외국어 전공을 살려 대학원 진학과 통역, 번역 쪽에 주력하세요.


정성호 남·1962년 7월6일 술시생

문>술로 인해 직장도 잃고 아내마저 떠났어요. 끊을 수 없는 술이 원망스럽지만 불행한 나날들로 술에 의존하게 됩니다. 저의 운명에는 더 이상 희망이 없는지요.

답>후천운에는 습관이 매우 중요합니다. 귀하는 특히 화운에 약하고 상극이므로 술은 극약입니다. 멀리해야 할 것을 가까이 하면 곧 불행이 다가오는데 습관성은 본인의 선택과 결심으로만 해결될 수 있습니다. 정신건강이 우선 문제입니다. 전문의의 도움이 절실하며 서두르세요. 지난해부터 더욱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다행히 부모 형제의 도움이 있어 경제해결은 됩니다. 그리고 단일운이므로 한번 시작되면 끝을 보는 장점이 있습니다. 술을 끊고 3일만 넘기면 술과의 악연은 끝을 맺습니다. 시작하세요. 그리고 전기기술을 되살려 직장취업도 이어집니다. 부인과의 인연은 끝났으니 2011년에 재혼하여 행복도 찾게 됩니다. 말띠 여성입니다.


박민영 여·1982년 9월7일 자시생

문>1977년 3월22일 신시생과 사귀어오면서 손찌검도 당하고 성격차이로 고민하다 막상 결혼날짜를 정하니 불안감을 떨칠 수가 없어요. 저에게는 중요한 문제라 갈등이 심합니다.

답>악연의 상대입니다. 성격차이는 물론 궁합도 상반되어 전혀 행복하지 않으며 운명적으로 짧은 인연이므로 축복을 받지 못합니다. 귀양의 불안감은 실제로 적중합니다. 파혼해야 합니다. 귀양은 2010년에 연분을 만납니다. 주의할 것은 아직 연분을 정할 때가 아닙니다. 결혼문제는 다음으로 미루세요. 내년에 교사자격과 함께 교육계 진출이 시작됩니다. 그동안 자격시험준비에 전념하세요. 그리고 건강을 챙기세요. 지금 위장장애로 수년간 고생하지만 차도가 없습니다. 2010년 결혼과 동시에 건강을 찾고 더 이상 우환은 없습니다. 그동안은 전문의의 도움으로 더 이상 악화는 없습니다.


인기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