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세일’ 알뜰한 웨딩박람회
‘패밀리세일’ 알뜰한 웨딩박람회
  • 최현영
  • 승인 2012.11.14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요시사 산업팀] 최근 지나친 가격거품과 일부업체들의 상술로 인해 웨딩박람회 선택을 고민하고 있는 예비부부들에게 반가운 희소식이 생겼다. 바로 입소문으로 순식간에 회원이 늘어나고 있는 네이버카페 ‘패밀리웨딩’이다. 서울시 강남구 학동사거리에 위치한 웨딩스퀘어에서 카페 회원들만을 초대해 한달에 한번 비공개로 개최되는 ‘패밀리세일 웨딩박람회’는 명품 웨딩브랜드들과 함께하는 초특가 패밀리세일 이라는 것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패밀리세일이란 여러 개의 브랜드를 보유한 회사나 유명브랜드가 직원이나 비즈니스 파트너만을 초대해 자사제품을 싼 가격에 판매하는 비공개로 치뤄지는 세일행사를 뜻한다. 먼저 방문만 해도 방문자 전원에게 결혼준비에 필수품인 웨딩다이어리를 증정하며, 선착순으로 구김스 티셔츠 또는 가방과 로얄네이쳐 선물세트를 나누어준다. 신랑신부 무료건강검진권, 네일케어세트 뿐만 아니라 상담만 받아도 100% 증정하는 예단편지, 비단손거울, 냄비, 마스크팩, 브랜드 할인쿠폰 등이 함께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패밀리세일의 최대장점으로 주목해야 할 점은 88만원에 청담동 스튜디오 안에서 명품드레스와 헤어, 메이크업 등 모든 것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88패키지’로 품격 있는 웨딩사진을 간직할 수 있다는 점이다. 게다가 제일 부담되는 혼수예단을 최대 8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세일행사가 준비되어있어 주머니사정이 넉넉치 않은 예비부부라면 꼭 가봐야 할 필수코스가 되어버렸다.

패밀리세일 웨딩박람회는 오는 17일과 18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청담동 학동사거리 웨딩스퀘어에서 진행되며 온라인으로 무료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최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