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 타깃 마케팅에 들어간 테라다이아의 ‘올바른남자’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테라다이아가 남성용 올인원 화장품 ‘R.R. 포뮬러 포 맨 올인원 바이탈리티’의 소비자 타깃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지난 16일, 테라다이아 측은 “이번 캠페인이 온 오프라인 영역을 전부 커버링해 체험단 모집을 바탕으로 SNS 인플루언서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과 함께 대형 옥외 광고를 서울 삼성동 밀레니엄 광장과 신촌 현대백화점 일대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특히 비즈니스맨, 오피니언을 비롯한 중년층 남성과 더불어 20·30대 젊은 남성들을 타깃으로 한 체험 마케팅을 목적으로 다양한 서비스 행사를 함께 갖는다. ‘R.R. 포뮬러 포 맨 올인원 바이탈리티’는 다이아몬드 코스메틱 브랜드 테라다이아의 첫 남성용 올인원 화장품으로, 스킨과 로션을 따로 사용하는 대신 제품 하나만으로 피부 기초 관리를 손쉽고 빠르게 끝내면서 피부 주요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5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항산화 콤플렉스가 함유된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미백·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았으며,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되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테라다이아는 이번 광고에 제품의 디자인을 보여주는 ‘올’과 ‘올바른남자’라는 캠페인 키워드를 사용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올바른남자’는 ‘올’을 바른 남자와 올바른 남자를 동시에 의미하는 키워드로써, 바쁜 일상 속에서 여러 화장품을 사용해 시간을 낭비하지도, 그렇다고 피부 관리를 놓치지도 않는 자기관리가 확실한 남자를 표현한다. 배경으로는 제품 콘셉트 영상을 사용해 남자 화장품임을 강조했다. 광고가 설치된 밀레니엄 광장과 신촌 현대백화점은 각각 백화점 이용객과 출퇴근 직장인 등 유동인구가 매우 많은 곳으로, 인근 지하철역 월 이용객이 각 300만명에 이른다. 또 광고가 설치된 전광판 중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옥외 전광판은 가로 13m, 세로 17m 크기로, 멀리 떨어진 곳에서도 광고를 확인할 수 있을 정도로 압도적인 크기를 자랑하는 초대형 미디어 매체다. 테라다이아 관계자는 “번화가를 지나는 많은 사람에게 ‘올바른남자’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대형 옥외광고를 시작했으며, 앞으로 대대적으로 광고 영역을 넓히는 등 공격적으로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heawoong@ilyosisa.co.kr> 저작권자 © 일요시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해웅 기자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댓글 0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일요시사 주요뉴스 ‘줄재판’ 의원님들의 혹독한 겨울나기 ‘줄재판’ 의원님들의 혹독한 겨울나기 ‘줄재판’ 의원님들의 혹독한 겨울나기 [아트&아트인] 30주기 기념전 고 장욱진 ‘파격 변신’ 톱 여배우 넷 한국 드라마에 유입된 차이나머니 득실 [일요초대석] ‘일생일대 도전’ 차인표의 속내 [와글와글NET세상] 경찰관의 일탈 설왕설래 네이밍 법안 빛과 그림자 [아트&아트인] 30주기 기념전 고 장욱진 [아트&아트인] 30주기 기념전 고 장욱진 ‘파격 변신’ 톱 여배우 넷 ‘파격 변신’ 톱 여배우 넷 한국 드라마에 유입된 차이나머니 득실 한국 드라마에 유입된 차이나머니 득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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