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셀렉스’ 모델로 ‘국민 영웅’ 박세리 발탁
매일유업 ‘셀렉스’ 모델로 ‘국민 영웅’ 박세리 발탁
  • 김해웅 기자
  • 승인 2020.07.11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일요시사>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일요시사

▲ 박세리 한국 여자 골프 대표팀 감독
▲ 박세리 한국 올림픽 여자 골프 국가대표팀 감독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지난 9일, 국민 영웅 박세리를 성인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인 ‘셀렉스’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박세리는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서 활약한 대한민국의 여자 프로골퍼로 한국 여자 골프 사상 최고의 선수이자 선구자로 평가받는다.

1990년대 말 IMF 외환위기로 인한 국민들의 지친 마음을 달래 주었던 국민 영웅이다.

2016년을 끝으로 프로 생활을 마무리했으며 현재는 올림픽 여자 골프 국가대표팀 감독으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한 방송사 프로그램에 일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셀렉스’는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인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이 30대 이후부터 조금씩 감소하는 근육량에 주목해 단백질을 필요로 하는 성인을 위해 만든 성인영양식이다.

골프 영웅 박세리, 일상서 간편 섭취 성인영양식 ‘셀렉스’ 모델로 선정
성인 단백질 영양식 ‘셀렉스’ ‘세리프로틴’으로 1등 브랜드 굳히기 나서

셀렉스 관계자는 “한 방송 프로그램서 세리빌리지와 팬트리(식료품 창고)를 공개했는데 셀렉스를 비롯한 매일유업 유제품을 즐겨 찾는 것을 발견했다”며 “박세리 감독님의 노력과 자기 관리는 ‘Sound Health, Sound Mind’라는 셀렉스 브랜드 철학과 잘 어울리는데, 매일유업 제품을 좋아하는 것을 확인하니 셀렉스 광고 모델로 확실하다고 생각했다. 박세리 감독님과 함께 다양한 영양, 운동 밸런스 서비스도 확장하고 싶다”고 선정 배경에 대해 밝혔다.

매일유업은 LPGA 통산 25차례나 우승한 박세리의 1등 이미지를 활용해 셀렉스를 1등 단백질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 잡고, ‘세리프로틴’으로 소비자에게 알릴 계획이다.

박세리는 광고 모델로서 CF 촬영, 세리스쿨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며, 광고는 오는 9월 유튜브, SNS 등으로 송출될 예정이다.

광고 모델 선정과 관련해 박세리는 “운동선수에게 단백질이 필수지만, 일반인도 일상생활서 근육 건강을 위해서 단백질로 영양을 보충해주는 것이 좋다”며 “30대가 넘어서면 나이가 들수록 근육 손실이 일어날 수 있는데, 이 때 단백질을 채워주면 근육 생성 및 회복이 빠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운동 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단백질 영양식을 추천할 수 있는 것은 운동 전문가로서 정말 기쁜 일”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 포토 / 영상
  •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광로 88 (부운빌딩) 4층
  • 대표전화 : 02-2676-5113
  • 팩스 : 02-2679-3732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주모
  • 법인명 : (주)일요시사신문사
  • 제호 : 일요시사
  • 등록번호 : 서울 다3294(정기간행물)·서울 아02802(인터넷신문)
  • 등록일 : 1993년 11월5일
  • 발행일 : 1996년 5월15일
  • 발행인 : 이용범
  • 편집인 : 최민이
  • 일요시사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kangjoomo@daum.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