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약사 유튜버, 두 얼굴? 충격 폭로 주장…“피임 도구 없이 생리 중 관계 요구”
유명 약사 유튜버, 두 얼굴? 충격 폭로 주장…“피임 도구 없이 생리 중 관계 요구”
  • 김민지 기자
  • 승인 2020.04.24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일요시사>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일요시사

▲ 약사 유튜버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 약사 유튜버 ⓒ온라인 커뮤니티

[일요시사 취재2팀] 김민지 기자 = 유명 약사 유튜버의 사생활을 폭로하는 글이 등장해 논란이 일고 있다.

24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약사 유튜버 OOOO에 대해 폭로합니다’란 글이 올라왔다.

폭로 당사자 A씨는 약사 유튜버의 팬으로 4개월 동안 OO파트너 취급을 당하는 등 씻을 수 없는 육체적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약사 유튜버가 사귀자는 말도 없고 아무런 관계정립 없이 일주일에 한 번씩 잠자리를 가졌다”며 “생리 중일 때도 피임 도구 없이 관계를 가졌다”고 폭로했다.

결국 이로 인해 성병까지 걸리는 등 육체적인 고통이 있었다는 게 A씨의 주장이다.

폭로 이후 당사자로 지목되고 있는 약사 유튜버의 공식 입장은 전해지지 않은 상태이며 유튜브 영상뿐만 아니라 개인 SNS 내 게시물을 삭제했다.

한편 논란이 커지자 A씨는 “당사자에게 연락 와서 집에 찾아보고 자살하겠다고 하는 등 무서워서 일단 글 내린다”고 밝힌 뒤 해당 글 내용을 모두 지운 상태다.

 


인기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