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애드볼’ ‘더팩트뮤직어워즈’ 티켓 300장 쏜다
종합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애드볼’ ‘더팩트뮤직어워즈’ 티켓 300장 쏜다
  • 김해웅 기자
  • 승인 2020.02.17 16:55
  • 호수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일요시사>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일요시사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종합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인 ‘㈜애드볼’이 오는 29일, 고척스카이돔서 개최되는 ‘더팩트뮤직어워즈(TMA)’의 필리핀 공식 후원사로서 VIP 입장 티켓 300장을 공식 배포한다.

‘ADBALL’ ‘ADBROWSER’ ‘ADTALK’의 세 가지 어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된 ㈜애드볼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은 각 앱에서 생성되는 정보를 서로 연동하고, 플랫폼 내의 다양한 서비스와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의 강력한 빅데이터 분석 기술을 이용해 종합 광고 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용자가 다양한 형태의 광고 캠페인에 참여하면 실시간으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신개념 리워드 서비스 플랫폼으로써, 국내 런칭 후 중국과 인도를 포함하여 글로벌 유저를 타깃으로 이전에 경험할 수 없었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용자는 애드볼 앱 내에서 뉴스 기사 읽기, 동영상 광고 시청 등을 포함해 각종 참여형 광고와 온라인 쇼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고 그 보상으로 ‘응모권’에 해당하는 애드볼을 획득할 수 있다.

애드볼은 매체서 발생한 광고 수익금을 모아 일주일에 한 번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광고 수익금을 돌려준다. 광고에 한 번 참여 시 적게는 1원서 수백원까지 소액의 리워드를 지급하는 기존의 타 어플들과 확실히 차별화되는 부분이다.

광고 참여 외에도 출석 체크, 친구 추천 등을 통해 애드볼을 모을 수 있으며, 여러 장의 애드볼을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이 상승한다.
 

애드볼이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슈퍼주니어, 레드벨벳, 마마무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케이팝 아이돌 그룹이 총출동하는 ‘더팩트뮤직어워즈(TMA)’를 공식 후원함에 따라 VIP 입장 티켓(스탠딩 석, 그라운드 석) 총 300장을 총 세 차례의 회원가입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들에게 단돈 1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벤트의 진행 기간은 다음과 같으며 세부 내용은 ㈜애드볼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1차 이벤트 기간은 지난 13일 오후 5시부터 15일 오후 8시까지였으며, 2차 이벤트 기간은 지난 13일 오후 5시부터 오는 22일 오후 8시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이튿날인 24일 오후 5시부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하며 당첨자들에게 개별 문자 발송할 예정이다.

3차 이벤트는 지난 13일 오후 5시부터 오는 26일 오후 8시까지 당첨자 발표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하며 당첨자들에게 개별 문자 발송할 예정이다.

참여 대상은 지난 12일 오후 5시 이후 가입하는 애드볼 신규 가입자에 한하며, 회원가입 후 각 이벤트의 미션을 달성 시 당첨자는 ‘더팩트뮤직어워즈(TMA)’ 입장 티켓을 단돈 1원에 구매할 수 있다.

‘더팩트뮤직어워즈(TMA)’에는 방탄소년단, 슈퍼주니어, 트와이스, 레드벨벳, 마마무, 몬스타엑스, 뉴이스트, 청하, ITZY, STRAY KIDS, 더보이즈, 엔플라잉, IZ,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이 참여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인기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