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공부가 주최하는 11월 다이렉트웨딩박람회 일정
웨딩공부가 주최하는 11월 다이렉트웨딩박람회 일정
  • 김해웅 기자
  • 승인 2019.11.14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일요시사>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일요시사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오는 16일과 17일, 웨딩공부와 LG베스트샵이 함께하는 특별한 웨딩박람회가 열린다.

네이버대표카페 웨딩공부에 따르면, 예비부부들의 부담은 줄여주고 상품의 퀄리티는 높은 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11월 다이렉트웨딩박람회서 합리적인 금액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다이렉트웨딩박람회 콘셉트에 따라 웨딩공부의 자체 박람회장 웨딩스퀘어에선 허니문, 예물, 예복, 한복, 가전 등 다양한 혼수업체들의 입점으로 고품질의 상품을 박람회특가에 맞춰 부담 없는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계약한 업체의 수에 따라 최대 15만원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도 추가 제공한다.

이번 박람회에선 12시 이전 입장해 웨딩상품을 계약하면 얼리버드 혜택이 적용돼 보만 전문가용 드라이기를 계약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웨딩박람회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웨딩메이크업 무료 시연과 웨딩드레스 무료 피팅은 오후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사전신청을 통해야만 진행할 수 있어 많은 예약이 몰리고 있다.

방문 사은품으로는 4인 가족사진 촬영권과 파타야 3박5일 여행권, 연극티켓(선착순), 무소음 벽걸이 시계, 웨딩공부 웨딩다이어리, 면세쿠폰 등이 제공된다.

신청한 모든 예비부부들은 1:1 디렉터가 배정돼 방문 전 상담시간 예약부터 박람회 안내, 스드메 상담까지 꼼꼼하게 체크해준다.

LG베스트샵에선 혼수가전 전시상품 특별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전 제품을 LG임직원가에 제공하고 무상 A/S기간 연장, 1:1 담당매니저 맞춤 상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네이버대표카페 웨딩공부의 11월 다이렉트웨딩박람회는 사전신청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웨딩공부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