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기죽지 않는 쓸만한 영어
미국에서 기죽지 않는 쓸만한 영어
  • 문화부
  • 승인 2019.10.29 09:57
  • 호수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일요시사>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일요시사

Sophie Ban / 시대인 / 1만4000원

구독자 20만명이 선택한 Sophie Ban의 ‘쓸만한 영어’를 그대로 담은 도서! 
본 도서는 2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영어 교육 유튜브 채널 ‘Sophie Ban(소피반)’이 인기리에 운영하고 있는 영어 학습 콘텐츠인 ‘쓸만한 영어’를 담고 있는 도서로서, 이미 수많은 구독자들에게 정말 ‘배울 만한 가치가 있는 영어 학습 콘텐츠’로 검증된 내용의 학습서이다. 

저자가 미국 현지에서 갓 잡아 올린 싱싱한 100% 미국 현지 영어 학습! 
실제 써먹지도 못할 겉만 번드르르한 죽은 영어가 아니라, 미국 현지에 거주하고 있는 저자 Sophie Ban이 미국에서 온몸으로 부딪히며 겪은 실제 상황들 속에서 익힌 진짜 써먹을 수 있는 영어, ‘미국에서 정말 통하는 살아 있는 영어’를 배울 수 있는 학습서이다. 

①일상생활 필수 생존회화 ②사회생활 필수 인싸회화 ③문제해결 필수 배틀회화 
‘미국에서 기죽지 않는 쓸만한 영어’는 총 3권으로 구성된 시리즈 도서이며, 이 중 시리즈 1권은 미국에서 기본적인 의식주(생존)에 필요한 ‘일상생활 필수 생존회화’, 2권은 미국에서 이웃/학교/회사/모임 등에서 사람을 사귀고 관계를 유지하는 데에 필요한 ‘사회생활 필수 인싸회화’, 3권은 미국에서 맞닥뜨릴 수 있는 각종 문제 상황에 슬기롭게 대처할 수 있는 ‘문제해결 필수 배틀회화’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국인과 사귀고 어울리는 데 필요한 120여개 상황별 600여개 표현 학습! 
2권 사회생활 필수 인싸회화의 경우, 미국인과 어울리며 대화하게 되는 상황을 크게 15가지 주제(이웃 사귀기 / 친구 사귀기 / 파티 열고 즐기기 / 일상 대화 나누기 / 안부 주고받기 / 감사 인사 & 명절 인사 나누기 / 기쁜 일 함께하기 / 슬픈 일 함께하기 / 성격과 체질에 대해 이야기하기 / 별로인 사람에 대해 불평하기 / 똑 부러지게 거절하기 / 연애하기 / 학교 생활하기 / 직장 생활하기 / 엘리베이터 안에서 대화하기)로 분류하여 총 120여개 상황별 영어 인싸력을 높일 수 있는 표현 600여개를 학습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한국인들이 잘 몰라 실수할 수 있는 ‘미국 문화 및 에티켓’ 학습! 
‘한 나라의 언어를 하려면 그 나라의 문화부터 잘 알아야 한다’라는 말이 있듯이, 영어 역시 영어권 문화와 에티켓을 잘 알고 있어야 영어를 제대로 구사한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본 교재는 미국인을 사귀고 어울리게 되는 다양한 상황별로 꼭 알아야 할 미국만의 문화와 에티켓, 한국인이라 잘 모를 수 있는 미국인만의 관점 및 표현방식까지 학습할 수 있도록 하였다. 

저자의 ‘유튜브 강의 콘텐츠’로 2배의 학습 효과 누리기! 
교재의 내용을 저자의 유튜브 채널 Sophie Ban에 업로드되어 있는 동영상 강의 콘텐츠로도 시청할 수 있어 ‘교재+강의=2배의 학습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시청각 자료와 학습서가 융합된 최상의 조합인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