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와 웨딩공부의 특별한 만남 ‘다이렉트웨딩박람회’
LG전자와 웨딩공부의 특별한 만남 ‘다이렉트웨딩박람회’
  • 김해웅 기자
  • 승인 2019.10.16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일요시사>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일요시사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오는 19일, 20일 양일간 진행되는 다이렉트웨딩박람회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LG전자와 함께 다이렉트웨딩박람회를 준비한 웨딩공부 관계자에 따르면 예비부부들의 금액적인 부담을 낮추고 좋은 구성의 스드메 상품은 물론이고 다양한 혼수상품도 푸짐하게 준비돼있다.

웨딩공부 직영드레스샵이 있어 가능한 스드메핫딜패키지는 수입웨딩드레스를 어디서도 만날 수 없는 가격으로 진행되는 파격적인 상품으로, 현재 진행 중인 예비부부들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주고 있다.

또, 박람회 신청과 동시에 다년간의 경력을 가진 웨딩플래너가 1:1로 배정돼 방문 전부터 맞춤케어를 진행해주는 부분도 다른 박람회와의 차별을 두고 있다.

다이렉트웨딩박람회서 스드메뿐 아니라 결혼 준비에 빠질 수 없는 다양한 혼수업체들도 편안하게 만나볼 수 있다.

많은 업체들 중 엄선한 각 혼수부분을 대표하는 곳을 추려 준비된 혼수 상담 부스에선 허니문, 예물, 예복, 한복 등을 기본 할인혜택에 박람회 추가할인까지 더해 ‘착한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족사진촬영권, 방콕파타야여행권, 무소음 벽걸이시계, 웨딩 다이어리, 연극티켓(선착순), 면세 쿠폰 등 방문 사은품도 푸짐하게 준비돼있다. 일찍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얼리버드 사은품으로는 블루웨어 양식기 2인세트(9P), 보만 전문가용 드라이기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청담 유명 메이크업샵서 직접 진행해주는 헤어&메이크업 시연과 수입 웨딩드레스 특별피팅은 사전 예약자에 한해 무료로 진행되므로 빠른 신청이 필요하다.

LG 혼수가전 이벤트도 연장 진행한다. A급 전시상품 단독할인과 무상 A/S기간 최대 3년 연장, 인터넷 최저가 도전 등 금액적인 혜택과 1:1 맞춤상담을 통해 똑똑한 가전준비를 도와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대표웨딩카페 ‘웨딩공부’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