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39호> 백운비의 독자 운세풀이
<제1239호> 백운비의 독자 운세풀이
  • 백운비
  • 승인 2019.10.07 09:55
  • 호수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일요시사>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일요시사

남재윤
남·1983년 9월6일 술시생

문> 1987년 9월 술시생인 여성과 혼약을 맺고 물심양면에 지극정성을 다했으나 홀연히 떠나 버렸습니다. 배신감과 자존심 때문에 우울증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다시 인연이 될 수 있을까요.

답> 지금 두 분은 전혀 인연이 아닙니다. 이제 모든 미련을 빨리 접으세요. 상대 여성은 이성운이 매우 복잡해 앞으로 4년간은 이성과의 사고가 계속 이어집니다. 그리고 계속 상대가 바뀌게 돼 귀하에게 돌아올 확률은 전혀 없습니다. 결혼은 일시적 행복이 아니라 영원해야 하므로 아주 중대한 과제입니다. 귀하의 연분은 조금만 더 기다리면 바로 나타나게 됩니다. 쥐띠나 범띠 중에 있으며 금년에 만나게 됩니다. 바로 혼사로 이어집니다. 혼란스런 마음을 정리해 불행을 막고, 밝고 행복한 미래를 나가도록 해 보람찬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하세요.

 

하수민
여·1993년 3월20일 사시생

문> 저는 오랜 시련 끝에 뒤늦게 의학에 뜻을 두고 대학입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하는 일마다 중도에 무너져 항상 불안한데다 집안 사정이 복잡해 문제가 안 될지 걱정이 많습니다. 

답> 누구나 타고난 운명의 조건과 공부에는 나이 제한이 있을 수 없으며 바른 운명의 길에는 결코 실패가 없습니다. 이제 비로소 정상운을 맞이해 자신의 위치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귀하는 적선지운이므로 의학의 선택은 최고의 길이며 운명적으로 주어진 천직입니다. 지금부터 꾸준하게 한길로 가세요. 훌륭한 의학도가 됩니다. 지난 5년 동안 불운에 시달려 정신과 마음이 무너져 아직 정리가 되지 않았지만 이미 호운에 진힙하게 돼 지금부터는 시간이 문제입니다. 불행은 한 가지 아주 작은 일부터 원인이 되어 시작됩니다. 재능이 좋은 대신 정에 약한 단점이 있습니다. 

 

이규석
남·1990년 2월16일 진시생

문> 저는 군복무를 마친 후 다시 대학 진학의 뜻을 이루고 싶어 열심히 하고 있는데 집안 분위기도 좋지 않고 저 역시 공부에서 멀어져 조급하고 불안합니다. 방황이 언제 끝날까요. 

답> 길이 아니면 바꿔야 합니다. 또한 목적 없는 공부나 길이 아닌 공부는 귀중한 시간만 낭비하게 될 뿐 결실이 없습니다. 불행히도 귀하는 일찍부터 학운이 끊어져 대학의 소망은 이루지 못합니다. 그러나 기능직으로 성공해 경제적 성장과 함께 미래의 터전을 마련하게 됩니다. 항공 정비사나 자동차 정비사로 향후 3년 이내에 성골에 오르게 됩니다. 다만 불운과 싸워 이겨내야 하는 과정임을 잊지 말고 이를 제1 과제로 삼으세요. 불운일 때 시련은 포기를 만들고 포기를 하면 미래를 망치게 됩니다. 3년 이후 빠른 성장으로 이어져 집안 경제를 세우게 됩니다.

 

문선하
여·1992년 10월12일 자시생

문> 잦은 방황으로 다니던 대학을 중퇴하고 여러 직장을 전전하다가 급기야 유흥업소에 머물러 있습니다. 날이 갈수록 깊은 수렁으로 빠져드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답> 운이 나뉘어져 육신과 정신의 성장이 다르게 진행돼 고장난 배처럼 계속 표류하고 있습니다. 일찌기 운이 정지돼 이성을 잃고 잘못된 감정 속에서 스스로 혹사하고 있습니다. 이성관에 악운과 악재가 가득해 유흥업 종사는 모든 것을 침몰시킬 위험한 태풍과도 같습니다. 즉시 떠나세요. 운이 교차돼 변동의 호기이나 시간이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다니던 판매직에 다시 복귀해 미래를 키워 나가세요. 충분합니다. 운이 조기성장해 일찍 성공에 다가섭니다. 화장품 판매를 시작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과거의 어두운 막을 완전히 내리고 새출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