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발견한 하루> 한채경, 본방사수 부르는 상큼발랄 첫 방 독려샷 공개
<어쩌다 발견한 하루> 한채경, 본방사수 부르는 상큼발랄 첫 방 독려샷 공개
  • 박민우 기자
  • 승인 2019.10.02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일요시사>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일요시사

▲ &lt;어쩌다 발견한 하루&gt; 대본 인증샷 공개한 한채경
▲ <어쩌다 발견한 하루> 대본 인증샷 공개한 한채경

[일요시사 취재2팀] 박민우 기자 = <어쩌다 발견한 하루> 한채경이 대본 인증샷으로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2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극본 인지혜, 송하영/ 연출 김상협/ 제작 MBC, 래몽래인)서 애일역을 맡아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할 신예 한채경이 본방사수를 부르는 대본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가 지난 1일에 공개한 사진 속 한채경은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대본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교복을 입어 러블리한 분위기에 귀여운 글씨체까지 더해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여고생 단오(김혜윤 분)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로 한채경은 극중 백경(이재욱 분)만을 바라보며 애교 넘치는 애일 역을 맡았다.

긍정적인 모습으로 촬영장의 엔도르핀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해 극에 감초 역할로 극의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이날 오후 8시55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