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박람회 혜택 총집합! 웨딩공부, LG전자를 만나다
웨딩박람회 혜택 총집합! 웨딩공부, LG전자를 만나다
  • 김해웅 기자
  • 승인 2019.09.18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풍성한 추석의 분위기에 이어 ‘웨딩공부’가 LG전자와 함께하는 다이렉트 웨딩박람회를 오는 21∼22일 양일 간 만날 수 있다.

명절을 앞두고 결혼준비를 쉽게 확정하지 못했던 예비부부들에게 이번 웨딩공부의 다이렉트 웨딩박람회는 특별하게 다가간다. 스드메핫딜패키지로 예비부부들의 금액적인 부담을 확 낮췄고, 각각의 진행 스타일에 따라 수년의 경력을 가진 웨딩 디렉터와의 동행·비동행을 선택해서 진행할 수 있다.

또 웨딩박람회 방문신청 시 기본적인 일정 안내, 사전 유선 상담 등을 1:1 담당자를 배정받아 방문 전부터 상담진행, 예식준비까지 정확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점은 매 박람회마다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다이렉트 웨딩박람회의 이름에 걸맞은 다양한 혼수업체들이 입점해 있어 스드메뿐만 아니라 허니문, 예물, 예복, 한복, 에스테틱까지 박람회 특가로 진행이 가능하다. 방문만 해도 받을 수 있는 가족사진 촬영권, 방콕파타야 여행권, 무소음 벽걸이시계, 웨딩 다이어리, 연극 티켓(선착순), 면세쿠폰 등 사은품도 푸짐하게 준비돼있다.

12시 이전 입장 고객이 웨딩 계약을 진행할 경우 블루웨어 양식기 2인세트(9P), 보만 샌드위치 메이커, 보만 전문가용 드라이기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추가로 받을 수 있다.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는 웨딩 메이크업 시연과 웨딩 드레스 피팅도 웨딩공부 웨딩박람회 사전 신청자에 한해 무료로 진행된다.

매회 인기를 끌고 있는 LG혼수가전 이벤트에서는 A급 전시상품 단독할인과 무상 A/S기간 최대 3년 연장, 1:1 배정되는 담당 매니저의 맞춤상담을 받을 수 있다.

웨딩박람회 현장에서는 인터넷 최저가에 밀리지 않는 비용으로 혼수를 알뜰히 준비할 수 있다. 예비부부들의 심장을 뛰게 할 네이버 대표카페 웨딩공부의 9월 다이렉트 웨딩박람회는 사전신청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웨딩공부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