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와 함께하는 웨딩공부 ‘8월 다이렉트 웨딩박람회’
LG전자와 함께하는 웨딩공부 ‘8월 다이렉트 웨딩박람회’
  • 김해웅 기자
  • 승인 2019.08.13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혼수가전의 선두주자 LG전자와 네이버 대표카페 ‘웨딩공부’가 함께하는 ‘다이렉트 웨딩박람회’가 강남구 학동사거리 웨딩스퀘어서 진행된다. 오는 17·18일 양일간 진행되는 이번 다이렉트 웨딩박람회는 LG 가전 혼수 전시상품도 다이렉트로 판매하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웨딩공부 관계자에 따르면 LG 혼수가전 전제품을 LG 임직원가에 제공하고, A급 전시상품을 단독으로 확보해 파격 할인가에 제공한다.

저렴한 가격뿐 아니라 푸짐한 계약 사은품과 함께 무상A/S기간도 상품에 따라 최대 3년까지 연장된다. 또 담당 매니저와의 1:1상담이 진행되며 최종 혜택 가격은 인터넷과 비교해도 밀리지 않는다.

LG전자의 혼수가전 혜택과 함께 웨딩공부가 준비한 풍성한 사은품 역시 눈길을 끈다.

방문만 해도 파타야 3박5일 여행권을 포함해 가족사진 촬영권, 연극티켓(선착순), 무소음 벽걸이 시계, 웨딩 다이어리, 면세 쿠폰 등 결혼 준비와 더불어 일상생활서도 유용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다양한 혼수업체들이 입점해 혼수상담/계약 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일찍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된다.

12시 이전 방문고객이 웨딩 계약시 블루웨어 양식기 2인 세트 9P 또는 전문가용 드라이기 중 한 가지를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오전부터 박람회장의 상담 열기가 뜨거워질 전망이다.

신부들의 로망 웨딩드레스 무료 피팅 역시 오후 1∼6시까지 진행되며 참가팀당 1벌씩 무료로 입어볼 수 있어 드레스 선택에도 큰 도움이 된다.

수년째 안전성 있게 많은 예비부부들을 진행했던 네이버 대표카페 웨딩공부의 웨딩상품과 LG혼수가전을 다이렉트로 진행할 수 있는 8월 다이렉트 웨딩박람회는 사전 신청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웨딩공부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