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품절 오류’에 쏟아지는 원성 “제품 구매해야 하는데 언제 정상화 되냐”
‘쿠팡 품절 오류’에 쏟아지는 원성 “제품 구매해야 하는데 언제 정상화 되냐”
  • 김민지 기자
  • 승인 2019.07.24 11:32
  • 호수 1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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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쿠팡 SNS, 공식 홈페이지)
▲ (사진: 쿠팡 SNS, 공식 홈페이지)

[일요시사 취재2팀] 김민지 기자 = 유명 소셜커머스 업체 쿠팡에서 모든 제품이 품절 상태로 표기되는 오류가 발생했다.

24일 쿠팡을 통해 판매되는 모든 제품의 남은 재고가 0개로 표시되는 품절 오류가 발생해 소비자들이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다.

이번 품절 오류에 대해 쿠팡 측은 원인을 규명하고자 노력하고 있지만 서비스 정상화에 대한 확답을 드리긴 어려운 상황이라고 전했다.

쿠팡 측이 품절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발표했으나 홈페이지에 공지를 하지 않아 온라인 상에서는 이번 사태에 대한 비판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일부 누리꾼은 공지도 없고 황당하다, 제품을 구매해야 하는데 정상화는 언제 되냐 등의 불만을 토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