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돈운이 좋아지는 4주의 기적
평생 돈운이 좋아지는 4주의 기적
  • 문화부
  • 승인 2019.07.08 10:04
  • 호수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aro 황수현 / 라온북 / 1만4500원

<평생 돈운이 좋아지는 4주의 기적>은 자신 안에 있는 돈에 대한 필요와 욕망을 인정하고, 돈에 대한 긍정적인 생각을 쌓아 부자가 될 수 있는 길로 이끌어주는 책이다. 
저자는 돈운이 트이지 않는 이유는 돈과의 관계 설정이 잘못되었기 때문이라고 이야기한다. 자신이 진정 원하는 것을 알아야만 나의 운을 막고 있던 부정적인 감정들을 해소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아울러 돈 때문에 어려움을 겪은 사람들과의 상담 사례를 바탕으로 돈운이 트이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한다.  

마이너스 감정에서 벗어나면 돈운이 트인다! 
왜 열심히 일해도 돈이 모이지 않는 걸까? 물려받은 재산이 없으면 부자가 될 수 없을까? 똑같이 일해도 어떤 사람은 돈이 더 잘 들어오는 것 같고, 나만 늘 금전적인 문제로 허덕이는 것처럼 느껴질 때가 있다. 
당신의 돈운이 트이지 않는 가장 큰 이유는 돈이 필요하면서도 마음 깊은 곳에서는 ‘돈은 좋지 않은 것’이라고 여기기 때문이다. 주위에서 듣고 배워온 말들로 인해 돈에 대해 부정적인 감정이 쌓인 상태라 ‘나는 돈을 좋아한다’고 선뜻 인정하기도, 말하기도 꺼려지는 탓이다. 
이 책의 저자는 자신 안에 있는 돈에 대한 필요와 욕망을 인정하고 돈에 대한 긍정적인 생각을 쌓아간다면,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다고 설명한다. 
저자가 알려주는 돈운이 좋아지는 액션을 소리 내어 말하거나 쓰고 실천하면, 돈운이 트여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갈망하라, 그러면 부자가 될 것이다!
20대부터 불교 관련 이벤트 회사 등을 운영하면서 큰돈을 벌었다는 이 책의 저자 황수현은 자신의 성공 비결이 명상이라고 말한다. 
돈에 대한 부정적 신념을 품고 있는 자신을 알아차리고, 당당하게 자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하면, 돈에 대해서 기획하고 실행하는 것이 당당해지고 자유로워진다는 것이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돈 때문에 문제에 직면한 수많은 사람들과의 풍부한 상담사례를 바탕으로 돈운이 트이는 법을 명쾌하게 설명한다. 
사람들이 돈 문제로 고민하는 가장 큰 이유는 누구도 돈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지 않았기 때문이다. 저자는 사람들이 자신도 모르는 사이 갖게 된 돈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과 직면하고 이를 해소하게 하여 돈과 긍정적인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1장에서는 돈에 대한 생각이 과거의 그릇된 정보의 유입으로 이루어져 있다는 사실을 인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2장에서는 자신의 내면을 들여다보고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직면할 수 있게 한다. 
3장에서는 지금까지 잘못되어 있던 돈과의 관계를 재정립한다. 
마지막 4장에서는 진정 자신이 원하는 부를 이룰 수 있는 목표를 설정하고 현실화시키는 과정을 알려준다. 
책을 읽고 저자가 알려주는 매주 실천해야 할 액션을 그대로 따라 한다면,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