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업그레이드 출시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업그레이드 출시
  • 김해웅 기자
  • 승인 2019.05.21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인의 문제적인 식습관을 위한 녹차 카테킨 성분 강화로 대사케어 필수품으로 제안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잦은 외식, 불규칙한 식사 습관 등 현대인의 식습관으로 늘어나는 체지방과 콜레스테롤 관리에 특화된 ‘메타그린’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메타그린’은 잦은 외식으로 인한 밥, 라면, 빵 등 고탄수화물, 고당류, 고지방 위주의 한국인의 문제적인식습관을 고려한 건강 기능 식품이다.

체지방 감소 및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대사 관리가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타그린'은 녹차 카테킨 함량을 기존보다 30mg 더 많은 360mg으로 증량했다.

또, 아모레퍼시픽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3가지 녹차 성분배합, ‘카테플러스TM (CATEPLUSTM)’를 적용해 녹차 카테킨과 비타민C 외에도 부원료로 녹차 잎의 1%에 해당하는 귀한 성분, 녹차 플라보놀과 녹차 다당체를 함유하고 있다.

한 정의 크기는 520mg으로 줄였고, 장용성 코팅기술을 적용해 더욱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탄수화물 위주의 한국인 식단에 특화된 체지방 및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메타그린’은 성인남녀 누구나 섭취할 수 있으며, 대사 리듬이 저하된 4050 중년층 혹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식습관 관리가 필요한 2030대에게 추천한다.

1일 1회 3정씩 식사 전 또는 후에 물과 함께 섭취한다. ‘메타그린’은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및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