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89호> 백운비의 독자 운세풀이
<제1189호> 백운비의 독자 운세풀이
  • 백운비
  • 승인 2018.10.22 09:48
  • 호수 118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태원
남·1986년 6월17일 축시생

문> 자동차 부품회사에 다니고 있는데 계속 있어야할지 고민하고 있고, 또 여자가 따르지 않아 고민입니다. 접근은 커녕 오히려 외면을 당하고 있어 고민입니다.

답> 귀하는 지금 변동운이 아니므로 만약 현재를 벗어나게 되면 오도가도 못하는 신세가 됩니다. 계속 유지하면 사내 이동으로 영전이 되는데 2020년 영전과 수입증대의 기쁨이 있습니다. 2022년에는 자동차에 관한 업종 중에서 어느 분야든 전업할 계획을 두고 전진하세요. 우연한 기회가 마련됩니다. 자동차 계통에는 성공을 기약하게 될 좋은 업종입니다. 특히 부품 전문 대리점이면 더 좋습니다. 귀하는 여복이 늦게 있는 편입니다. 때가 되야 해결됩니다. 다른 것은 갖추어져 있으나 이성 문제는 2021년을 기다리세요. 뱀띠나 양띠 중에 연분이 있습니다.

 

송인경
여·1994년 8월27일 술시생

문> 저는 지금 금융업종에서 근무하고 있는데 장사나 전문직으로 전업을 할까 합니다. 그러나 앞날이 두렵고 평생을 함께 할 연분은 언제 만나게 될 수 있을런지요.

답> 우선 전업은 절대로 하지 마세요. 귀하는 장사나 전문직에 해당되지 않으며 금융업종에는 아주 잘 맞습니다. 만약 금융직을 떠나게 되면 차라리 아무런 미련없이 집안 살림에 전념하세요. 그러나 타고난 운세에 활동성이 강해 나름대로 돈 벌이를 위해 뛰게 되지만 결국은 경제적 손실과 체면까지 손상되게 됩니다. 금융직을 천직으로 알고 유지하세요. 결혼 후 32세부터 운세의 용량이 커져 부업을 하는 것이 현명한 길입니다. 그리고 28세때 성혼되며 원숭이띠나 말띠 중에 연분이 있습니다. 2월생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0년에 연분을 만나게 됩니다.

 

안성규
남·1994년 5월5일 오시생

문> 1988년 9월 미시생의 연상의 여인을 사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이미 결혼한 상태고 지금 이혼 단계에 있습니다. 저와 평생 인연이 될 수 있을런지요. 

답> 귀하는 원래 성격이 활달하지도 못해 남자다운 기질이 없습니다. 그러던 중 상대 여성의 따뜻한 손길에 반해버린 것입니다. 그러나 운명은 순간이 아니고 평생의 긴 여정을 보장받아야 합니다. 두 분의 궁합 이전에 상대의 팔자가 험난해 가정이 무너지고 자녀와도 헤어지게 되는 등 어두운 미래가 이어집니다. 지금의 약한 마음이 다음에 큰 화근이 돼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안타까운 입장이 됩니다. 서둘러 정리하세요. 지금 운이 좋지 않아 악조건에 빠지게 됩니다. 순간의 성적 욕구나 유혹에 말려들면 희생이 됩니다. 2023년에 평생 연분을 만나게 됩니다.

 

오연수
여·1987년 7월11일 유시생

문> 1985년 2월 신시생의 남편이 심한 외도와 심지어는 성병에 걸리는 등 납득할 수 없는 지경입니다. 시댁에서는 저 때문이라고 하면서 도리어 저를 원망하고 있습니다.

답> 현재 귀하는 남편 복이 없습니다. 그리고 남편과는 서로를 무너뜨리는 파괴적인 궁합이므로 함께 할 수 없게 됩니다. 서로가 합이 되지 않으니 단점이 발생하며 심지어 이런 운 속에서 오래가면 철천지 원수가 됩니다. 지나온 시간을 아깝게 생각하지 말고 남은 인생의 불행을 방지하기 위해서라도 귀하가 떠나야 합니다. 지금의 생활이 지속되면 귀하의 건강도 무너지게 돼 폐인이 됩니다. 남편은 결국 이혼을 선언하게 됩니다. 귀하의 과감한 용단을 필요로 합니다. 2021년에 재혼하게 되어서 비로소 안정을 찾게 되는데 개띠나 범띠 중에 연분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