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 론칭
파리바게뜨,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 론칭
  •  
  • 승인 2018.08.30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일요시사>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일요시사

“케이크, 빵도 편리하게 배달해서 드세요”
▲30일부터 시작되는 파리바게뜨의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파리바게뜨가 30일, 제빵 프랜차이즈업계 최초로 제품 배달 서비스인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파바 딜리버리’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까지 케이크, 빵, 샌드위치 등 파리바게뜨의 주요 제품을 배달해 주는 서비스로 오는 9월1일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전국 1100여개 매장서 우선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하며, 순차적으로 서비스 가능 점포 및 지역을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파바 딜리버리’는 SPC그룹의 해피포인트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의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요기요,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이나 주문앱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해피오더 이용 시에는 구매 금액의 5%가 해피포인트로 적립되며, 배송을 원하는 시간을 정할 수 있다. (해피앱 외 주문앱 이용 시에는 해피포인트 적립과 배송시간 선택 불가)

배달 가능한 제품은 ‘마이넘버원2’ ‘치즈케이크’ ‘고구마가반한티라미수’ ‘초코반딸기반케이크’ ‘순수우유케이크’ 등 인기 케이크 16종을 포함해 빵, 샌드위치, 샐러드, 음료 등 총 200여종이며, 향후 서비스 가능 품목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예정이다.

제빵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온라인 배달 서비스 도입
케이크, 빵, 샌드위치, 음료 등 총 200여 제품 주문 가능
9월 말까지 배송비 반값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www.paris.co.kr) 및 모바일 앱APP 해피포인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배달 서비스로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파리바게뜨 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동시에 가맹점 매출 확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의와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이번 론칭을 기념해 9월 한 달 동안 ‘파바 딜리버리’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배달비 반값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9월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해피앱 해피오더에서 딜리버리 케이크 6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8만원 상당의 러비더비돌스 토끼(Tokki) 수면인형을 100명에게 제공한다.

파바는 파리바게뜨를 줄여 부르는 애칭이다. (본 기사는 홍보성 광고기사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 포토 / 영상
  •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광로 88 (부운빌딩) 4층
  • 대표전화 : 02-2676-5113
  • 팩스 : 02-2679-3732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주모
  • 법인명 : (주)일요시사신문사
  • 제호 : 일요시사
  • 등록번호 : 서울 다3294(정기간행물)·서울 아02802(인터넷신문)
  • 등록일 : 1993년 11월5일
  • 발행일 : 1996년 5월15일
  • 발행인 : 이용범
  • 편집인 : 최민이
  • 일요시사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일요시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kangjoomo@daum.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