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글와글NET세상> 톱스타 커플 '설왕설래'
<와글와글NET세상> 톱스타 커플 '설왕설래'
  • 박민우 기자
  • 승인 2017.01.23 10:33
  • 호수 109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일요시사>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일요시사

그렇게 아니라더니…한이불 덮는다

[일요시사 연예팀] 박민우 기자 = 인터넷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사안을 짚어봅니다. 최근 세간의 화제가 되는, 그중에서도 네티즌들이 ‘와글와글’하는 흥미로운 얘깃거리를 꺼냅니다. 이번 주는 한 이불 덮는 톱스타 커플에 대한 설왕설래입니다.

▲ 비·김태희 부부

비와 김태희가 부부의 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지난 19일, 서울 한 성당서 천주교 예식으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에는 일부 친지와 지인들만 초대됐다. 시국이 불안정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여서 최대한 조용하고 경건하게 치른 것. 신혼여행을 미룬 두 사람은 오는 28일, 설을 가족들과 함께 보낼 예정이다.

광고로 처음 만나

2011년 한 소셜커머스 광고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은 비와 김태희는 2012년 가을부터 교제를 시작했고 2013년 1월1일 열애 사실이 공개됐다. 이후 둘은 결별설 한 번 없이 잉꼬 커플로 주목받았다. 비는 김태희를 위해 천주교 세례를 받기도 했다.

비는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녀는 제가 힘들 때나 행복할 때나 변치 않고 늘 제 곁을 지켜주며 언제나 많은 것들로 감동을 주었다”며 “이제 신뢰가 쌓이고 사랑이 커져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김태희 또한 비에 대한 애정을 공식석상에서 드러낸 바 있다. 한 드라마 제작발표회서 “연인인 비가 응원을 많이 해준다”고 말하는 등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5년 연애’ 비-김태희 비공개 결혼식
계속 결혼설 부인하다 전격 웨딩마치

1998년 팬클럽으로 활동한 비는 2002년 솔로로 정식 데뷔해 아시아권을 넘는 한류스타로 사랑받았다.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이 선정하는 ‘세계에서 영향력 있는 100인’에 아시아 연예인으로는 처음으로 2006년, 2011년 두 차례나 선정됐다. 2003년 드라마 <상두야, 학교가자>를 시작으로 <풀하우스> <이 죽일 놈의 사랑> 등과 영화 <닌자 어쌔신> <더 프린스>, 중국 드라마 <다이아몬드 러브> 등에 출연했다.
 

▲ 원빈·이나영 부부

서울대 출신에 미모를 자랑하는 김태희는 연예계 대표 ‘엄친아’로 꼽힌다. <천국의 계단>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아이리스> <마이 프린세스> <장옥정, 사랑에 살다> <용팔이> 등 드라마에 출연했다. 현재 CF시장을 주름잡는 광고모델로 활약 중이다.

사실 두 사람이 연애하는 5년간 몇 차례 결혼설이 흘러나왔다. 양측은 그때마다 부인해왔는데, 2015년 크리스마스 이브 결혼설이 돌자 “전혀 사실이 아니다. 절대 아니다. 말도 안 되는 소리”라고 일축하기도 했다.

최근 비가 청혼을 담은 곡 ‘최고의 선물’을 발표하자 다시 결혼설이 지펴졌고, 고개를 가로졌던 이들은 곡 발표 이틀 만에 결혼을 공식발표했다.

그렇다면 네티즌들의 반응은 어떨까. 이를 살펴보면 놀랍다는 반응 일색. 해당 기사들엔 ‘진심으로 축하한다’는 글이 넘치고 있다.

‘대박! 축하드려요’<week****> 왜 안 하나 했는데∼기쁜 소식이네요. 두분 축하합니다’<tt97****> ‘안 그래도 결혼은 언제쯤 하나, 하기는 하나 생각했는데 드디어… 이젠 때가 되었다고 생각하셨나 보네요’<chwh****>

‘원빈-이나영, 이병헌-이민정, 장동건-고소영 급으로 대박 조합이네요’<kpq8****> ‘나 여잔데 왜 비가 부럽지…저렇게 예쁜 분이랑 결혼까지 하시다니 축하드립니다’<yuio****> ‘현명한 아내와 성실한 남편… 너무 잘 어울림’<hyo1****>

‘몇년동안 조용하게 예쁜 사랑을 하고 이제 결실을 맺는구나’<jind****> ‘김태희랑 결혼 누가 하나 했는데 비였음’<jmkb****> ‘신곡 최고의 선물, 태희씨에게 노래로 프러포즈 한거 맞네요’<gmla****>
 

▲ 장동건·고소영 부부

‘누구의 유전자를 더… 벌써부터 2세가 궁금하다’<prau****> ‘비는 대한민국 국민 도둑으로 등극했다’<cbh1****> ‘비는 흙수저로 생을 시작했지만, 월드스타로 성장하여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에 포함되었고…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미녀와 결혼하였다’<mwdb****>

‘1년 전인가? 비가 천주교 세례명 받았다 했을 때 둘이 결혼하겠구나 직감했었다. 종교까지 받아들일 정도로 엄청 사랑하구나 싶었음’<dngk****>

사랑의 결실

“처음 만나게 해준 광고 기업에 감사해야 겠네’<duru****> ‘시국 생각해서 결혼에 대해 말도 못하고 조용히 결혼할 마음이 감동이네요. 당신네 같이 생각이 깊은 커플은 앞으로도 승승장구 할 거라고 봅니다’<ghff****>


<pmw@ilyosisa.co.kr>

 

<기사속 기사> 역대 톱스타 부부

1964년
신성일-엄앵란

1989년
유동근-전인화

1993년
최수종-하희라

1995년
차인표-신애라

2001년
김호진-김지호

2004년
션-정혜영

2005년
김승우-김남주, 연정훈-한가인

2008년
권상우-손태영

2009년
설경구-송윤아

2010년
장동건-고소영

2011년
유지태-김효진

2013년
이병헌-이민정, 서태지-이은성, 이효리-이상순, 한재석-박솔미, 지성-이보영

2015년
원빈-이나영, 배용준-박수진


인기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