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특집7]여자연예인 신체부위별 최고 스타 대해부
[신년특집7]여자연예인 신체부위별 최고 스타 대해부
  • 최민이
  • 승인 2010.12.28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일요시사>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일요시사

김태희 연예계 최고 매력 눈, 김혜수 얼굴 뿐 아니라 가슴까지


한예슬 연예계 대표 V라인, 전혜빈 군살 없는 각선미

“연예인 ○○○처럼 만들어 주세요.” 완벽에 가까운 외모의 연예인들은 항상 워너비를 만들며 뷰티 트렌드를 주도한다. 연예인들의 높은 인기의 배경에는 일반인들의 ‘저렇게 되고 싶다’는 선망의 힘도 상당하다. <일요시사>는 2011년 신묘년 새해를 맞아 여자연예인 신체 부위별 최고 스타를 선정해봤다.

눈 = 김태희
눈은 인상을 좌지우지한다. 연예계 최고의 눈으로는 김태희가 선정됐다. 김태희는 눈의 가로 세로 길이의 비율, 눈동자의 크기와 흰자와의 조화, 눈에서 미간, 얼굴 상호 간의 조화가 이뤄졌다. 깨끗한 눈 앞머리의 윤곽을 보여주고 너무 깊지 않은 쌍꺼풀과 귀여우면서도 초롱한 눈매가 완벽함을 더해준다.

각종 김태희의 팬사이트에는 ‘김태희의 많은 매력들 중 가장 큰 장점은 호감을 주는 맑고 깨끗한 눈’이라는 글이 있다. 또 팬들은 김태희의 광고 출연 사진들을 올리고 왜 그가 ‘사슴녀’라는 이색적인 애칭을 얻을 수 있었는지에 대해 분석 글을 게재했다.

코 = 한가인
얼굴의 중심이 되는 코 부위는 한가인이 쟁쟁한 경쟁자를 물리치고 가장 예쁜 코를 지닌 스타로 선정됐다. 한가인은 콧대와 코끝이 높은데도 동양적인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 높고 예쁘지만 어색하지 않고 자연스러워서 얼굴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특히 이마에서 코로 이어지는 선이 아름답기로 정평이 나 있다.

입술 = 송혜교
송혜교의 얼굴은 세계에서도 통했다. 최근 미국 영화 웹사이트 <인디펜던트 크리틱스>가 발표한 ‘2010년의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 18위에 랭크됐다. 송혜교는 과거 설문조사에서도 ‘국내에서 입술이 가장 예쁜 연예인’ 등으로 이미 검증받은 바 있으며 고현정은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송혜교의 외모를 극찬한 바 있다. 또 송혜교의 첫 해외 진출작인 <페티쉬>가 도발적으로 새빨간 립스틱을 바른 스틸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송혜교의 입술은 도톰하면서 적당한 크기에다 주름이 살짝 잡혀 귀여우면서 섹시한 여성미를 짙게 풍긴다. 성형외과 전문의들도 얼굴에서 입술이 차지하는 비율과 색깔, 크기 등에서 가장 완벽한 연예인으로 선뜻 꼽고 있다.

이마 = 전도연
‘칸의 여왕’ 전도연은 동안 이마를 자랑한다. 상대적으로 턱과 볼이 작아 전도연의 볼록한 이마는 얼굴 전체가 작아 보이고 앳된 이미지를 풍기게 한다.

턱선 = 한예슬
한예슬이 최고의 V라인에 뽑혔다. 한예슬의 갸름한 V라인 턱선은 도시적이며 세련된 이미지인데 적당히 넓으면서 동그란 이마와 잘 어울려 단아하면서 우아한 이미지를 더한다.

쇄골 = 윤은혜
미인의 기준 중에 ‘쇄골(빗장뼈)이 예뻐야 진짜 미인’이라는 말이 있다. 가녀린 어깨라인과 일자 쇄골은 여성미와 청순함을 표현하는 부위. 아름다운 어깨선은 여성이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하기 마련이다. 윤은혜의 쇄골은 가녀린 듯 보이면서 강렬하게 풍겨오는 섹시미를 지니고 있다. 그녀의 어깨선은 또렷하게 드러나지 않고 은근하게 상대방의 시선을 잡아 끄는 매력이 있다.

가슴 = 김혜수
여성미의 도도한 아름다움의 시작은 가슴이다. 이 신체부위의 최고 미인은 김혜수다. 그녀의 할리우드형 가슴은 섹시하고 당당한 스타일 때문이다. 약간 처진 듯한 U자형 곡선을 그리며 더욱 섹시한 매력을 발산한다. 체격에 걸맞는 풍만한 볼륨을 가졌다.

허벅지 = 유이
‘꿀벅지’라는 단어를 유행시킨 유이가 대표적이다. 유이는 볼륨이 살아있는 탄력 있는 허벅지로 ‘꿀벅지 미인’이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다. 여자 연예인에게 허리 라인은 매력적인 몸매를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실제로 잘록한 허리 라인은 볼륨 있는 가슴과 힙 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며 ‘S라인’을 완성하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는 경우가 많다.

한예슬은 인형 같은 외모와 알파벳으로 비유되는 몸매를 지녔다는 평을 듣고 있다. 얼굴선은 O라인, 갸름한 턱선은 V라인, 그리고 몸매는 S라인 등등. 특히 한예슬은 등과 탄력 있는 힙을 연결하는 허리 라인이 단연 으뜸이다. 알맞은 크기의 골반과 곧게 뻗은 다리선은 ‘백만불짜리’ 허리선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고 있다.

엉덩이 = 전지현
‘섹시 아이콘’ 전지현의 힙은 세계적인 수준이다. 전지현의 힙 라인은 너무 풍만하지도 빈약하지도 않은 적당한 엉덩이에 늘씬한 다리선, 그리고 탄력 넘치는 복부 등이 조화를 이뤄 더욱 빛이 난다.

복근 = 서인영
남성 못지 않은 꿀복근을 강조하는 스타도 있다. 고르고 탄탄하게 근육 잡힌 복근은 섹시함을 2배로 만드는 요인. 여기에 구릿빛 피부까지 더해지면 섹시 스타 자리는 문제없다. 여성이 예쁜 복근을 갖기는 무척 힘이 든다. 선천적으로 남성보다 피하 지방이 많은 편이라 운동과 식이요법 등을 꾸준하게 하지 않고서는 눈에 띄는 복근을 만들기 쉽지 않은 탓이다. 역동적인 안무로 무대를 휘젓는 여성 가수 중에 예쁜 복근을 지닌 스타가 많은 것은 다 이유가 있다. 서인영은 탄력 넘치는 복근과 배꼽으로 뭇 남성의 눈길을 한몸에 받고 있다.

골반 = 채연
여성미의 완성은 골반미인이다. 이 분야의 최고는 단연 채연으로 그동안 방송에서도 섹시한 골반 미인임을 공인 받았다. 그녀의 골반은 허리를 더욱 강조하듯 살짝 튀어나와 몸매 라인의 섹시함을 더해준다.
적당한 근육이 뒤섞여 매끈하게 미끄러져 내리는 등과 허리 부위의 S라인은 환상적인 뒤태를 만들어낸다.

뒤태 = 이효리
최근 뒤태로 고혹적인 섹시미를 발산하는 스타들이 많은데, 이중에서 ‘섹시 퀸’ 이효리가 ‘뒤태 미인’으로 선정됐다. 다른 곳도 마찬가지겠지만 특히 뒷모습이 아름다워지려면 꾸준한 몸매 관리와 이를 잘 뒷받침해주는 남다른 패션 감각도 갖춰야 한다.

다리맵시 = 전혜빈
가장 치열한 경쟁이 펼쳐진 부분 중 하나다. 170㎝ 내외의 늘씬한 S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특급’ 각선미를 뽐내는 여성 스타가 즐비하다. 그 중에서도 최근 OCN 스펙터클 액션사극 <야차>에서 목욕신을 선보이며 그동안 숨겨왔던 고혹적인 섹시미를 발산한 전혜빈은 165㎝의 신장이지만 리듬체조로 단련된 군살 없는 각선미와 균형미가 탁월하다.


인기 포토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