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학교, 제자들에게 샌드위치로 사랑 전달
호서대학교, 제자들에게 샌드위치로 사랑 전달
  • 김해웅 기자
  • 승인 2018.12.05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요시사 취재2팀] 김해웅 기자 =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가 4일, 아산캠퍼스, 천안캠퍼스, 당진 산학융합캠퍼스서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12년째를 맞는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행사는 호서대 교수와 직원들이 공부하는 학생들의 열정과 수고를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직접 만든 샌드위치로 작은 사랑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유은걸 교목실장은 “교직원들이 손수 만들어 나눠주는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행사는 우리 대학의 자랑스러운 전통으로, 설립정신인 기독교정신을 전하고 나누는 교육의 현장”이라고 밝혔다.

행사는 교목실서 주최하고 교수아침기도회, 여교수회, 직원선교회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교직원들은 자발적으로 자투리 시간을 내 1100여개의 샌드위치를 만들어 저녁식사 시간에 맞춰 학생들에게 캔 커피와 함께 직접 전달했다.

항공서비스학과 나은혜 학생은 “매 학기 우리를 위해 샌드위치를 만들어주시는 교수님들 덕분에 힘이 나고 공부를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된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호서대 관계자는 “설립자이신 고 강석규 명예총장님께서 밤늦게까지 연구하는 교수와 공부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연구실과 도서관을 찾아 간식을 나눠주던 모습을 기억하는 교수와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행사를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