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조이 어패럴 ‘트렁크 쇼’
풋조이 어패럴 ‘트렁크 쇼’
  • 자료제공: <월간골프>
  • 승인 2018.09.10 10:52
  • 호수 11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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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년 아이템 미리 보세요”

본격 비즈시스 행보
주도적 디자인 특징

‘풋조이(FJ)어패럴’이 9월10일부터 이틀 간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FJ 플래그십 스토어 도산점에서 내년 봄/여름 아이템을 한발 앞서 공개하고 본격적인 어패럴 비즈니스 행보에 나선다. 

2019년 봄/여름 아이템은 한국 골퍼들의 까다로운 수준을 맞출 수 있는 라인을 주도적으로 기획하고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는 브랜드를 총괄하고 있는 크리스 린드너 사장과 스티브 게일 부사장이 함께한다. 린드너 사장은 “풋조이는 다른 분야에 한눈팔지 않고 제품 개발과 세밀한 시장조사, 우수한 인재 확보에 집중했다”면서 “내년부터는 깐깐하고 스마트한 한국 골퍼들의 눈높이에 맞는 완벽하게 달라진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FJ 플래그십 스토어 도산점은 골프화, 장갑, 어패럴, 액세사리 등 모든 용품을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매장이다. 지상 2층, 총 70평 규모다.

이번 행사에는 미국 아쿠쉬네트 본사의 FJ 브랜드를 총괄하는 크리스 린드너 사장과 글로벌 세일즈를 담당하는 스티브 게일 부사장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FJ 브랜드 스토어 사업에 관심있는 사업 관계자들도 사전에 참가신청을 하면 행사에 참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