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질환 보장 확대한 ‘(무)흥국생명 미소굿치아보험(갱신형)’ 출시
치과질환 보장 확대한 ‘(무)흥국생명 미소굿치아보험(갱신형)’ 출시
  •  
  • 승인 2018.05.2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생명(대표이사 조병익)은 지난 21일, 최근 발병률이 높아지고 있는 치과질환을 보장하기 위한 ‘(무)흥국생명 미소굿치아보험(갱신형)’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그간 비급여로 분류돼 고객들에게 경제적 부담이 컸던 치과질환에 대한 보장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치아치료보장개시일(계약 후 90일) 이후, 보철로 구분되는 임플란트와 틀니는 최대 200만원을 보장하며, 브릿지는 최대 100만원을 보장한다.

최대한도 가입 시 크라운치료는 40만원, 골드인레이온레이는 20만원을 보장한다.

특히 선택 특약을 통해 이비인후과, 안과 질환도 추가로 보장받을 수 있다.

최대한도로 가입할 경우, 안질환 수술 시 20만원, 특정 3대 안질환 수술 시 50만원, 각막 이식수술 시 1,000만원(최초1회)을 보장하며, 이비인후과 질환 수술 시 20만원, 후각, 청각 특정질환 수술 시 각각 10만원을 지급한다.

여기에 레이저 시력교정수술(라식/라섹/PRK) 후 3년 이내 합병증(각막혼탁/각막확장) 발생(최초 1회) 및 재수술 시(재수술 1회당) 안구당 최대 50만원을 보장한다. 즉, 선택 특약으로 치아뿐만 아니라 얼굴 부위에 대한 수술 보장까지 책임지는 셈이다.

임플란트, 브릿지, 틀니 등 비급여 대상이었던 치과질환의 보장 확대
선택특약으로 이비인후과, 안과 질환에 대한 수술·진단 보장 확대
신상품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가입고객에게 구강 청결 용품 제공

흥국생명의 상품개발팀 관계자는 “그간 치과치료는 비급여로 분류되어 고객들의 개인부담률이 높았다”며 “이번 신상품으로 고객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치과치료를 받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순수보장형(0~70세 가입)과 영구치유지축하형(18~70세 가입)중 가입이 가능하며, 영구치유지축하형으로 가입할 경우 보험기간 동안 영구치를 단 한 개도 잃지 않았을 때 만기시점에 축하금 50만원(가입금액 대비 5%)을 지급한다.

한편 신상품 출시를 축하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신상품 가입고객 중 선착순 1500명에게 랜덤 럭키 박스를 전달한다. 박스 안에는 전동칫솔, 칫솔살균기 등 건강한 치아를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본 기사는 홍보성 광고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