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  
  •  
HOME 경제 기업PR
비비큐, 패션을 입다! 비비큐x게스 컬래버래이션 이벤트BBQ 꼬꼬넛 치킨 먹고 게스 청바지 10만원 교환권 받자!
   
▲ 비비큐 신메뉴 ‘꼬꼬넛 치킨’ 출시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가 꼬꼬넛 치킨 출시를 기념해 의류 브랜드 게스와의 컬래버래이션에 나서 게스 의류 교환권(10만원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달 20일, BBQ는 국내산 순살 치킨을 칼륨, 마그네슘이 풍부해 몸에 좋은 코코넛 플레이크와 함께 튀겨 바삭하고 달콤한 맛을 내는 '꼬꼬넛 치킨' 을 출시해 치킨의 웰빙 열풍을 이끌어나가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최고의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와 최고의 의류 브랜드 게스가 만났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으며, 비비큐는 업계 최초로 의류 브랜드와 컬래버래이션을 진행하게 됐다.

BBQ 마케팅실 윤익준 실장은 "꼬꼬넛 치킨의 주 재료인 코코넛은 오래 전부터 헐리웃 스타들 및 여성들의 다이어트 식품으로 유명하다"며 "이번 컬래버래이션을 통해 올리브유와 코코넛이 만난 웰빙치킨인 꼬꼬넛 치킨도 먹고 게스 의류로 몸매를 뽐낼 수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응모 하고자 하는 고객들은BBQ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bqfb)서 친구 태깅 등의 간단한 방법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총 350명의 당첨자에 한해 게스 의류 교환권(10만원권) 외 BBQ서 20일에 출시된 신제품 꼬꼬넛 치킨 교환권,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본 기사는 홍보성 광고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일요시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